[의상학, 경영학] 중국(中國) 상류층 여성복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7:06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hwp
설명
결론
Download : 중국시장진출.hwp( 32 )
2. china 패션 시장의 현재와 그 future
3. 가장의 신생 브랜드 설정 그에 대한 마케팅 戰略 제시
가상의 브랜드 진출 전략을 위한 시뮬레이션 준비 자료.
본론
순서
중국 여성복, 패션마케팅
[의상학, 경영학] 중국(中國) 상류층 여성복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1. 국내 패션 시장의 present condition
가상의 브랜드 진출 전략을 위한 시뮬레이션 준비 data(資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