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g마켓 마케팅 성공strategy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g마켓 마케팅 성공strategy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6

g마켓 마케팅 성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6:31

본문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SWOT 분석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40 )


G-market 현재상황


오픈 마켓을 제공하는 대표 사이트로 인식
주제: G-market의 성공 example(사례)


g마켓 마케팅 성공strategy


향후 발전 방향


설명
2003. ec플랫폼(행운경매, 미니샵, 제로마진클럽) 오픈
주제 선정 이유
주제 선정 이유 오픈마켓이란 G-market 소개 G-market 현황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성공 전략 향후 발전 방향
초고속 성장 : 2000년 출범 → 2004년 시장 장악
* 다양한 상품들을 수용함으로써 선정
2002. 구스닥 연구소 설립
2001.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g마켓 마케팅,g마켓
오픈마켓이란

2004. (주) 인터파크 G마켓으로 사명 변경

성공 strategy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 선두주자
⇒ 10~30대 중반

4P 분석

* 좀더 저렴한 가격을 찾는 소비자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4180_01.jpg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4180_02_.jpg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4180_03_.jpg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4180_04_.jpg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4180_05_.jpg


STP 분석




이렇게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된 G마켓의 경쟁력과 성공의 원동력을 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보고자 G마켓을 선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G-market 紹介(소개)


* 방문빈도가 높은 네티즌 선정




2000.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설립



2005. 업계 최초로 RSS를 통한 G마켓 쇼핑 컨텐츠 제공 서비스 시작


다.
전체 30,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