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07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분석.doc
싸이월드의 인기 상승과 함께 이 사이트의 운영체계를 모방한 후발업체 및 기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marketing 戰略, 시장에서의 위치를 알아보고 증가하고 있는 유사 타 업체 속에서 사업 성장을 위한 대안에 대해 모색해 보고자 한다.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싸이월드분석-1 ,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analysis(분석) -1
1.들어가며
싸이월드는 국내 디카 유저들의 수가 급증함과 동시에 사진 저장 용량이 무한대이며 특별한 홈페이지 작성 기술을 갖추고 있지 않아도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타인의 홈페이지까지 둘러볼 수 있어 젊은층의 변화하는 커뮤니티 욕구를 만족시켜 주고 있다 이는 daum, freechal 등의 기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Internet 커뮤니티 사이트와는 다른 운영체제를 통해 웹사이트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해석 할 수 있겠다.
2.기업개요
싸이월드 紹介(소개)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Internet 커뮤니티 전문 업체이다.
Internet 커뮤니티 싸…(To be continued )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분석.doc( 89 )
싸이월드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