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3:25본문
Download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Kt&G는 한국의 未來(미래)와 세계화 라는 뜻을 담고 있지만 현실을 그렇지 못하다.
둘째 세계화 가 되지 못하였다.
설명
_SLIDE_1_
KT & G(한국의 未來(미래)와 세계화)
_SLIDE_2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 선정동기
- 조사내용
시장상황
- 시장 analysis
- 자사 analysis
- 경쟁사 analysis
- 타겟 analysis
- SWOT analysis
- 포지셔닝맵
컨셉
-네임컨셉
-키워드
-개발방향
후보안
-설문조사
-최종네이밍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 목표(goal)
KT&G는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이
898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5.1% 증가 다만 영업이익은
2814억원으로 같은 기간 20.7%가 감소했고 순이익은 2153
억원로 52.3%가 감소
매출액은 늘었다 하지만 순이익은 52.4%대폭 하락되었다.
첫째 담배를 한국의 未來(미래) 라고하는것은 타당하지 못하다.
http://mybung07.blog.me/140060832656
http://www.jisiklog.com/qa/13966151.htm
_SLIDE_4_
리네이밍을 하므로써 국…(To be continued )
Download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0 )
순서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레포트/경영경제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담배브랜드 리네이밍 KT&G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