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6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9:31

본문




Download :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도출.hw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도출자료입니다.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자료(data)입니다. 비록 기존의 고객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속성들에서는 취약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서비스나 실내 environment…(省略)
다.
그러나 <당구공간>이 여성이용객들의 중요 속성인 서비스나 실내 environment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당구[1] ,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도출경영경제레포트 ,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1.gif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2.gif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3.gif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4.gif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5.gif 당구공간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20및%20전략%20도출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도출.hwp( 59 )


당구공간에 대한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순서
당구[1]

목차 페이지

Ⅰ. 서론

Ⅱ. 본론

1. 당구산업을 둘러싼 environmentanalysis

(1) 거시적 environment
①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② 인구 통계적 environment
③ 법적 environment
④ 경제적 environment

(2) 3C analysis (Customer / Company / Competitor)
① 고객 analysis(Customer)
② 자사 analysis(Company)
③ 경쟁자 analysis(Competitor)

(3) BCG Matrix
① 기준 설정
② 현재 위치
③ 가능한 strategy 방향

2. 당구장의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① 표적시장의 선정
② 표적시장의 적합도

(3) Positioning
① 경쟁제품 및 경쟁업체의 결정
② 표적시장의 고객 analysis
③ 경쟁 제품의 포지셔닝 조사
④ 포지셔닝 개념(槪念)결정
⑤ 제품믹스 실행

Ⅲ. conclusion(결론)




※<서지사항>



현재 당구공간은 대부분의 속성, 특히 남성 고객의 주요 추구 편익 측면에서 불리한 위치에 있따 우선 가격 면에서는 모든 당구장들이 차이를 보이지 않기 때문에 동일하게 나타났다. 그러나 남성 고객들이 중요시 여기는 당구대의 개수, 학교와의 거리에서 매우 낮은 점수를 받고 있따 게다가 가격, 당구장 규모, 학교와의 거리와 같은 속성들은 改善의 여지도 매우 작은 요인들이어서 앞으로도 <당구공간>이 기존의 주고객들을 끌어올 가능성은 적어 보인다.
전체 30,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