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현대소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라인제..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현대소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라인제..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6

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현대소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라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3:18

본문




Download : 161009 방통대 현대소설론.hwp




2016 학년도 (2)학기 해결해야할문제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현대소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해결해야할문제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다음 작품 중 두 편을 선택하여 읽고쓰기 작품에 드러난 노년인물에 대한 형상화를 비교, 分析하고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 (노년 인물을 선택하여 인물의 이야기를 요약하고, 자유롭게 分析/ 주장의 근거가 되는 작품의 대목을 반드시 세 부분 이상 직접 인용하여 전후의 맥락을 설명(explanation)하고 내용을 分析할 것
分析작품 : 이태준, 「복덕방」/ 최일남, 「아주 느린 시간」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이태준, 「복덕방」의 노년 인물에 대한 형상화
2. 최일남, 「아주 느린 시간」의 노년 인물에 대한 형상화
3. 두 노년 인물 비교 分析
Ⅲ. conclusion ( 감상문(report))

서지사항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해결해야할문제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현대소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해결해야할문제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다음 작품 중 두 편을 선택하여 읽고쓰기 작품에 드러난 노년인물에 대한 형상화를 비교, 分析하고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 (노년 인물을 선택하여 인물의 이야기를 요약하고, 자유롭게 分析/ 주장의 근거가 되는 작품의 대목을 반드시 세 부분 이상 직접 인용하여 전후의 맥락을 설명(explanation)하고 내용을 分析할 것
分析작품 : 이태준, 「복덕방」/ 최일남, 「아주 느린 시간」


-…(省略)

Download : 161009 방통대 현대소설론.hwp( 98 )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1.gif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2.gif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3.gif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4.gif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5.gif 161009%20방통대%20현대소설론_hwp_06.gif

순서
2016 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현대소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현대소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 161009 방통대 현대소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현대소설론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제



방송통신/기타

설명

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현대소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라인제..




방통대,현대소설론,학년도,학기,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다.
전체 30,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