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analysis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analysis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3:42

본문




Download :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분석.hwp




제품 설명(說明)에 `69가 하고 싶어지는…`이라는 성인 대상 보다 더한 문구가 삽입돼 있따
경기 화성시 소재 Y사는 초코볼 제품에 `사랑의 묘약, 신통방통 사랑치료제`로 표기하고, 병 포장지에 `영원히 골드, 속정, 러브쌍쌍탕, 키스활력수`라는, 성인용품에서나 볼 수 있는 노골적인 부제(?)가 적혀 있따
이런 엿과 사탕은 대부분 500~1000원 정도여서 초등학생들이 쉽게 살 수 있는 가격이다. 또 문구점이나 팬시점은 아이들이 1주일에도 서너 목차 들르는 곳이어서 어린 학생들이 얼마나 심각하게 성인들의 잘못된 文化에 노출되고 있는지 단…(drop)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analysis

설명

다.성인용품과베네통브랜드이미지에대한소비자조사
,경영경제,레포트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analysis
자료(data)입니다.








순서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1.gif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2.gif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3.gif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4.gif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5.gif 성인용품점과%20베테통%20브랜드%20이미지에%20대한%20소비자%20분석_hwp_06.gif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분석자료입니다.성인용품과베네통브랜드이미지에대한소비자조사 ,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성인용품점과 베테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분석.hwp( 98 )



목차
1. 성에 대한 인식 - 시대별 인식change(변화)
2. 과거에서 지금까지의 성인용품점
3. 기존 성인용품과 브랜드의 접목
4. 베네통 브랜드 이미지
5. 베네통 성인 용품점
6. 소비자 分析(분석)




서울 한남동 소재 M사의 캔디는 한술 더 뜬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