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33
본문
Download : Fedex 기업분석.ppt
이러한 이유 때문에 향후 특송 산업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 Fedex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Fedex 기업분석
Fedex,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Fedex 기업analysis(분석)
순서






Download : Fedex 기업분석.ppt( 67 )
다. 미국 북동부에 있는 볼티모어에서 그리…(To be continued )
Fedex 기업analysis(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기업introduce
설 립 배 경
1965년 예일대학교에서 경제학과목을 수강하던 프레드 스미스라는 대학생은 자전거 바퀴에서 착안하여 새로운 화물수송 시스템에 관한 학기말 보고서를 제출하였다. 이 보고서의 내용은 미국 내 인구분포의 중심지역에 화물집결지(HUB)를 만들고, 모든 화물들을 일단 여기에 모은 다음 재분류하여 자전거 바퀴살(스포크) 모양으로 미국 전역에 배송하자는 것이었다. Global Company
- FedEx -
[숙명여대 서비스 마케팅 발표]
목 차
왜 FedEx인가?
기업introduce
서비스 introduce
경쟁사 동향
FedEx의 성장
서비스 전략(strategy)
FedEx가 주는 교훈
향후 전망
Q & A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4
8
9
11
12
13
14
1. 왜 FedEx인가?
선 정 사 유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경영이 활성화되고 시간 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신속하게 제품을 배달할 수 있는 물류 능력이 기업 경쟁력의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넷(Internet)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는 글로벌화를 더욱 진전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고객이 인터넷(Internet)을 통해 직접 상품을 주문하고 기업은 주문에 따라 고객에게 직접 상품을 배달해 주는 형태의 경영 활동이 차지하는 비중이 더욱 커지게 될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Fedex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