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호텔 점유율 문제의 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3:12
본문
Download : 지방호텔점유율.hwp
9> 제품전략
13> 가격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S와 O 의 연결
월드컵을 앞두고 한국에 대한 관광욕구 증가





지방 호텔이 가지는 인천 국제공항과의 거리가 멀다는 점.
Download : 지방호텔점유율.hwp( 24 )
W 계속되는 점유율의 하락으로 인한 자금난.
고객 만족. 고객 존중
O 한류 열풍으로 인한 중국(中國)인 관광객의 증가(부유층의 靑少年(청소년) 관광객포함)
S 특급 호텔로서 시설과 서비스의 가치가 높다.
타겟 마켓을 중국(中國)관광객으로 하고 이에 대한 고객의 needs 와 wants를 충분히 만족시킴으로서 객실 점유율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8> 포지셔닝 전략
6> 시장 세분화
3> S와 O 의 연결
15> 분배전략 1> 기업의 사명
2> SWOT analysis
증가하고 있는 중국(中國)관광객들을 타겟으로 하여 질 좋은 시설과 서비스의 공급, 그리고 제품의 差別화 marketing 을 통한 OCC의 증대 marketing 대책!!
설명
10> 연출 믹스
12> 관계marketing
5> 제품 差別화 전략
1> 기업의 사명
지방호텔 점유율 문제의 해결
11> 내부marketing
만족되지 않은 중국(中國)인 관광객의 needs 와 wants (숙박시설, 체류일정, 식사, 안내, 문화적 인 체험)
4> 기업의 목표 설정
지방호텔 기업의사명 관광
14> 촉진전략
T 관광매력 감소로 인한 지역 내 관광객의 감소.
순서
4> 기업의 목표 설정
2> SWOT analysis
지방호텔 기업의사명 관광 / (경영)
지방호텔 기업의사명 관광 / (경영)
7> 표적시장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