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analysis(분석) 을 통한 포지셔닝, marketing 戰略 수립방안(方案),소비자만족도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1:02
본문
Download : [1000원]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분석을 통한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pptx
국내에도 제주flight(항공), 에어부산, 이스타flight(항공), 티웨이flight(항공) 등 다양한 저가 flight(항공)사가 등장하여 flight(항공) 산업에서의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이러한 저가 flight(항공)사의 등장과 경쟁의 가속화는 국내시장에서 대한 flight(항공)의 점유율은 경쟁사인 아시아나보다는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지만 그 점유율의 퍼센트 포인트는 매년 하락 하고 있다
_SLIDE_4_
연구의
목적
대한flight(항공)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flight(항공)서비스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flight(항공)사 선택 속성을 도출하고,
대한flight(항공)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분석하여 앞으로 대한flight(항공)의 포지셔닝 전술과 마케팅 전술을 수립하는 것을 본 연구의 목적으로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분석을 통한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 ,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분석을 통한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수립 소비자만족도 만족도마케팅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1.gif)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2.gif)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3.gif)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4.gif)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5.gif)
![[1000원]%20대한항공%20소비자%20속성만족도%20분석을%20통한%20포지셔닝,%20마케팅전략%20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20%EC%86%8C%EB%B9%84%EC%9E%90%20%EC%86%8D%EC%84%B1%EB%A7%8C%EC%A1%B1%EB%8F%84%20%EB%B6%84%EC%84%9D%EC%9D%84%20%ED%86%B5%ED%95%9C%20%ED%8F%AC%EC%A7%80%EC%85%94%EB%8B%9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8%98%EB%A6%BD%EB%B0%A9%EC%95%88,%EC%86%8C%EB%B9%84%EC%9E%90%EB%A7%8C%EC%A1%B1%EB%8F%84%EB%B6%84%EC%84%9D,%EB%A7%8C%EC%A1%B1%EB%8F%84%EB%A7%88%EC%BC%80%ED%8C%85_pptx_06.gif)
Download : [1000원]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분석을 통한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수립방안,소비자만족도분석,만족도마케팅.pptx( 62 )
_SLIDE_1_
[대한flight(항공) 소비자 속성,
만족도 분석을 통한
포지셔닝, 마케팅
전술 수립方案]
_SLIDE_2_
CON
TENTS
연구의 necessity need 및 목적
선행 연구
연구 방법
결과분석
結論(결론)
연구 모형 설계
설문지 작성
설문의 방법
_SLIDE_3_
연구의
necessity need
flight(항공) 산업도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비용절감과 경쟁의 가속화의 추세를 통해 flight(항공)서비스 중 기내음식 최소화, 탑승 간소화 등 불필요한 서비스를 제거하고 최소한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에 어필하는 저가flight(항공)사가 등장하게 되었다.
_SLIDE_5_
선행 연구
flight(항공)사 포지셔닝 전술 연구(2007, 유기석)에서는 flight(항공)사 포지셔닝 전술에 관한 연구의 necessity need이 제기되고 있다고 주장
CVM에 의한 flight(항공)사 文化마케팅의 잠재 수요 추정 및 브랜드(2xxx, 이경미)에서는 flight(항공)기업의 브랜드 이미지가 실질적으로 고객마음속에 형성되어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의 관계가 극대화될 때 이것이 타 flight(항공)사와의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주장.
_SLIDE_6_
연구 모형 설계
대한flight(항공) 포지셔닝, 마케팅 전술 수립
flight(항공)사
선택 속성
대한flight(항공)서비스
이용
만족도
소비자
불만
자아槪念과 라이프스타일
_SLIDE_7_
…(drop)
대한항공,소비자,속성만족도,포지셔닝,마케팅전략,수립,소비자만족도,만족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analysis(분석) 을 통한 포지셔닝, marketing 戰略 수립방안(方案),소비자만족도analysis(분석) ,만족도marketing
대한항공 소비자 속성만족도 analysis(분석) 을 통한 포지셔닝, marketing 戰略 수립방안(方案),소비자만족도analysis(분석) ,만족도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