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설화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analysis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설화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analysis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화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3:20

본문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2. 설화수의 광고비용은 매우 저렴하여 이를 통하여 축적된 비용을 R&D에 투자 할 수 있다
설화수의 성공은 대중 매체의 광고 efficacy가 아닌 주부들의 입소문에 의해서 성공에 이른 제품의 질에 입각한 입 소문 marketing 의 성공에 있다 또한 유명인을 모델로 삼지 않고 제품 자체를 모델로 삼아 성공한 케이스이기도 하다. 타 회사제품이 촉진전략(戰略) 으로 TV광고 등을 주로 이용하는 반면, 설화수는 단, 한번도 TV광고를 하지 않고, 앞서 말한 입소문과 제품의 기능만으로 촉진 전략(戰略) 을 구사함으로써, 더욱더 marketing 비용측면은 저렴하게, 제품의 질을 높힐 수 있다

3. `설화수 메이븐 클럽` VIP고객 브랜드 마니아 클럽 창단을 통하여 충성스러운 고객양성에 성공하고 있다
설화수는 한방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생략(省略))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1.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2.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3.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4.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5.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6.gif

설화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설화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analysis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즉 그만큼 타제품과 촉진활동에 差別(차별) 화를 두어 그것을 하나의 전략(戰略) 으로 삼았다.설화수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33 )








1. 설화수 선택 동기 ---------------------------------------- 3

2. 環境(환경)분석 ---------------------------------------------- 4

(1) 거시環境(환경) 분석 / (2) 미시環境(환경) 분석




1. 회사紹介(소개) ---------------------------------------------- 7

(1) 태평양 紹介(소개) / (2) 설화수 紹介(소개)

2. 성공비결 ----------------------------------------------14

(1) 설화수 분석 / (2) 성공전략(戰略)

3. 4P Analysis ------------------------------------------- 20

(1) Product / (2) Price / (3) Place / 4) Promotion / (5) 4P 전략(戰略) 의 改善 方案

4. STP Analysis ----------------------------------------- 24

(1) S : segmentation / (2) T : targeting / (3) P : positioning

5. 경쟁사 Analysis --------------------------------------- 27

(1) 자인과 한방미인 / (2) 설화수 / (3) 수려한 / (4) 십장생 / (5) 다나한

6. SWOT Analysis --------------------------------------- 31

(1) Strength / (2) Weakness / (3) Opportunity / (4) Threat

(5) 시장확대를 위한 SWOT analysis 전략(戰略)

7.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方案 ------------------------------------- 34

(1) 문제점(問題點) / (2) 해결方案




1. 설화수의 향후 future(미래) ------------------------------------- 36

(1) 국내 전략(戰略)
(2) 중국(中國) 및 아시아권 전략(戰略) ------------------------------ 39

◑첨부data(資料)(신문기사)



(1) Strength 강점
1. 설화수는 한방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먼저 시장에 진입한 선발 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한방화장품은 태평양이 1973년 내놓은 ‘진생삼미’로써 이는 인삼 유효성분(成分) 추출 기술을 개발해 약용으로만 쓰이던 인삼을 화장품으로 가공한 것이 국내 한방화장품의 효시(嚆矢)라고 하고 있다 즉, 선발기업은 일반적으로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설화수라고 할 수 있겠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