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2:07본문
Download :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ppt
신세대 여성들을 겨냥한 ‘셀프 피부관리 숍’이 새로운 創業(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97년 3월 日本(일본)에서 ‘10분에 1000엔 서비스’로 처음 등장한 뒤 2년 만에 700여개 점포가 생겨났을 정도로 급성장한 감각 비즈니스 업종이다.
순서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업紹介(소개)
셀프 피부관리 숍이란?
초음파 미용기기를 사용해 자신의 피부를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사업
초음파 미용기를 사용한 셀프마사지는 1초에 1백만번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를 이용, 피부 속에 누적되어 있는 노폐물을 배출해 냄으로써 피부를 아름답게 가꿈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 깊숙히 마사지 결과 를 주기 때문에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기미 , 잡티 제거에 결과 큼
작동방법은 고객이 스스로 얼굴에 기계를 대고 피부결을 따라 움직이는 것으로 매우 간단함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피부 밖으로 노폐물이 배출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 가능
마사지를 하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
environment 分析(분석)
국내 초음파 셀프 관리실 시장은 PLC(Product Life Cycle)상의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이행하는 단계임. 따라서 빠른 수적 증가가 예상되므로 성장성이 높음
일반피부관리실과 경쟁상태에 있으나 저렴한 비용으로 경쟁우위
생활수준 향상으로 피부미용, 다이어트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
미용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비용에 민감한 20대 여학생 층과 직장여성, 그리고 신세대 주부 층 등 수요가 다양
최근에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처럼 젊은 남성들도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신규수요 무궁무진
단순한 셀프 형태의 전문점이 도입되었으나 그리 활성화되지 못한 점을 감안하여 셀프와 넌셀프의 혼용방식 도입
산업화…(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ppt( 47 )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
다.
설명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創業(창업)성공의 전략(戰略) 포인트는 고객의 ‘NEEDS(욕구)’가 몰리는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다. ,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셀프 스킨케어샵 마케팅기획서
셀프,스킨케어샵,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SELF SKINCARE SHOP
Hera
&
Evian
서 론
“지금보다 더 예뻐질 수만 있다면 어떤 희생도 참을 수 있다” 젊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 이런 생각을 해봤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