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아동영역별관찰일지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아동영역별관찰일지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아동영역별관찰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8:05

본문




Download : 아동영역별관찰일지[2].hwp




그리고 “ ◎◎이 나왔어요”하며 디지털카메라의 액정처럼 보여주려고 한다.
기린의 수를 세고 있는 ★★이 옆에서 기린을 직접 손으로 만지지 않고 눈으로만 보며 “하나, 둘, 셋”하고 정확하게 센다.
아동영역별관찰일지
순서


아동영역별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아동 영역별 observe일지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observe평가

매우 빠른 속도로 입구에서부터 언어영역까지 달려간다. ▼▼이가 신경질을 내며 비키라고 하지만 더 ▼▼이에게 가까이 간다.
창 밖의 벚꽃나무에서 꽃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며 “벚꽃 눈이 온다”하고 말한…(생략(省略))

아동영역별관찰일지 , 아동영역별관찰일지사범교육레포트 , 아동영역별관찰일지

Download : 아동영역별관찰일지[2].hwp( 74 )


아동영역별관찰일지[2]_hwp_01.gif 아동영역별관찰일지[2]_hwp_02.gif
레포트/사범교육









다.


아동 영역별 observe일지

아동이름 :◇◇◇ (남, 여)
나이 : 5세








observe자
신체영역
쌓기영역
역할영역
언어영역
창의적표현영역
탐색?조작영역
사회정서영역
기본생활습관
결재
담당
결재
3월
□□□
매우 빠른 속도로 입구에서부터 언어영역까지 달려간다.
노란색 모자를 쓰고, 작은 핸드백을 들고, 분홍색 슬리퍼를 신는다.
◎◎이가 교사에게 음식퍼즐을 내밀며 먹어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치즈와 햄버거 퍼즐을 들고 “치즈 먹어봐, 햄버거 먹어봐”라고 교사에게 내민다.
소매를 걷고 손을 씻은 후에 교실로 돌아오면서 스스로 걷었던 소매를 내린다.
◎◎이가 교사에게 음식퍼즐을 내밀며 먹어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치즈와 햄버거 퍼즐을 들고 “치즈 먹어봐, 햄버거 먹어봐”라고 교사에게 내민다.
▼▼이가 소파에 길게 누워있는데 손잡이 부분으로 가서 살며시 앉는다.
둥글게 뭉쳐진 천사점토를 손바닥으로 누른 후에 문어모양찍어내는 틀을 대고 찍어내며 “문어~”라고 한다. “이마트 가요, 롯데마트가요, 장난감 사러 가요”라고 경쾌한 목소리로 말한다
교사에게 자신이 만든 레고 비행기를 건네며 “이거 니꺼야, 난 이거 볼거야”하며 왼손으로 공룡책을 잡는다.


4월
□□□
공이 굴러가자 재빨리 달려가서 양 손으로 공을 잡고 던지는데 2미터 이상 멀리 던진다.
☆☆가 크레인 만드는 모습을 옆에서 보다가 블록을 꺼내어 유사하게 만든다.
★★의 크레인을 보고 만든 후에“나도 크레인 만들었어”라고 말한다.
기린의 수를 세고 있는 ★★이 옆에서 기린을 직접 손으로 만지지 않고 눈으로만 보며 “하나, 둘, 셋”하고 정확하게 센다.
둥글게 뭉쳐진 천사점토를 손바닥으로 누른 후에 문어모양찍어내는 틀을 대고 찍어내며 “문어~”라고 한다.
★★의 크레인을 보고 만든 후에“나도 크레인 만들었어”라고 말한다.
☆☆가 크레인 만드는 모습을 옆에서 보다가 블록을 꺼내어 유사하게 만든다.
싸인펜으로 점을 여러개 찍은 도화지의 뒷면을 가리키며 ‘병아리’라고 하고 하늘색 사인펜을 좌우로 낙서하듯이 그린 후 “병아리가 언덕을 따라간다”고 말한다.
와플블록을 3단으로 쌓아(14개 사용) “사진기에요”한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