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6:28

본문




Download :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hwp




그러한 서비스업에서 제공받는 서비스는 양적으로 측정(測定) 이 불가능하지만 우리는 몸이나 언행 등으로 느낄 수 있따 또한 각각의 서비스업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도 천차만별이다.[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설명




경영,환대기업과,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환대기업
우리는 병원이나 학교, 은행, 영화관, 음식점, 호텔, 교통수단 등 수많은 서비스업을 이용 할 때, 여러 가지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Hospitality의 사전적 의미는 명사로서 ‘환대 또는 후대’라는 뜻을 가진다. 그렇다면 서비스는 정확하게 무엇을 말하는가? 서비스란 비재화인 무형의 경제재를 생산하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따 하지만 서비스를 이렇게 定義(정이)하더라도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다. 결국 종합해…(省略)

Download :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hwp( 83 )


순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환대는 영어로 Hospitality라고 부르는데. 과연 Hospitality의 사전적 의미를 알아봐야 할 것이다.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1.gif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2.gif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3.gif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4.gif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5.gif [경영]%20환대기업과%20정보시스템_hwp_06.gif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렇다면 환대 또는 후대란 또 무슨 뜻일까 ? 환대란 ‘기쁘게 맞아 정성껏 대접함’ 이란 뜻이고, 후대란 ‘후하게 대접함, 또는 그러한 대접’ 이라고 국어사전에 나온다. 왜냐하면 이 定義(정이)는 경제활동 중 편의상 서비스와 재화를 구분하는 데 치중하였고, 또한 서비스와 재화는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독립적이고 상호의존적이며 혼합된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이다 한국적 의미에서 서비스란 “봉사” 라는 뜻을 포함하여 윗사람에게 사용되거나 헌신적으로 국가나 사회를 위해 공헌하는 것, 또는 타인을 위해 자기 스스로 애쓰고 수고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우리는 흔히 서비스에서 보다 질적으로 우위에 있는 것들을 환대서비스라고 한다. 그러므로 Hospitality란 누군가를 기쁘게 맞이하여 후하게 대접한다는 의미이다. 또, Hospitality의 어원은 호스피탈레(Hospitale) - 순례 또는 참배자를 위한 숙소 라는 뜻의 라틴어에서 기원을 가지며 호스피탈(Hospital) - 여행자의 숙소 또는 휴식의 장소(호텔의 뜻)라는 영어로 발전하여 병자나 부실자를 치료하고 고아나 노인들을 쉬게하며 간호하는 시설의 의미인 병원의 의미로까지 발전하였다. ,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환대기업과 정보시스템
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