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LG카드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LG카드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LG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4:01

본문




Download : LG카드.hwp





LG카드의 상황분석을 통해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에 이르는 과정을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LG카드의 상황분석을 통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에 이르는 과정을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 광고에서는 레이디카드의 1차광고 모델이기도 한 이영애가 이국적인 카페에서 차를 마신 후, 거리에서 쇼윈도우에 전시된 옷을 보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인 후 상점 앞에 붙어있던 ‘LG카드 할인포인트 매장’ 표시를 보고 매장에 들어가 쇼핑을 마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모델의 멘트와 상품에 대한 설명(說明)을 철저히 배제하고, 이미지 중심으로 자사의 할인포인트를 강조하고 있는데 LG카드는 이 광고를 통해 중장기적인 브랜드이미지 구축책략을 실행하게 된다
경쟁사와의 差別화가 힘들고 강력한 경쟁자들의 신규진출로 인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LG카드의 마케팅책략이 소비자差別화에 근간을 둔 릴레이션십 마케팅이라는 것은 앞에서 언급하였다…(drop)


Download : LG카드.hwp( 84 )



LG카드

다.LG카드 , LG카드경영경제레포트 ,



LG카드






LG카드_hwp_01.gif LG카드_hwp_02.gif LG카드_hwp_03.gif LG카드_hwp_04.gif LG카드_hwp_05.gif LG카드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제 1장. 제품시장의 정의(定義)
제 2장. 상황分析
제 3장 마케팅책략의 방향
제 4장 광고크리에이티브 책략
제 6장 광고效果의 측정(測定)


LG카드는 레이디/2030 카드 출시 이전인 99년 5월에 신용카드사 최초로 이미 이미지광고를 스타트하였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