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던킨도너츠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戰略) 제안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던킨도너츠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戰略) 제안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던킨도너츠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9:29

본문




Download :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ppt




전세계적으로 커피를 연간 15억잔 가까이 판매하는 기업
WHY DUNKIN`
미국의 여배우인 메이 머레이(Mae Murray)가 뉴욕 브로드웨이의 Liny`s Deli에서 우연히도넛을 커피에 떨어트리면서 커피&도넛의 환상적인 맛을 느꼈고 이를 계기로 `던킨(Dunk-in, 담그다)` 표현이 탄생했다
DUNKIN` HISTORY
던킨도너츠는 1946년 빌로젠버그가 미국 메사추세츠 주 퀸시 노동자들이 출퇴근 길에 조그만 자동차에서 커피&도넛을 판매하며 처음 되었다. 달콤한 도너츠와 진한 커피에 사람들은 곧 열광했고, 4년 뒤에는 200개나 되는 가판대를 만들었음 2012년 현재 던킨도너츠는 32개국 10,000개 이상의 던킨도너츠 매장이 있따 던킨도너츠 코리아는 1994년 이태원 1호점을 선보인 이후로 한입의 행복, 커피&도넛, 아침&베이글, All day dunkin등 다양한 캠페인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있따
2. 던킨도너츠 marketing 戰略
Marketing 戰略
環境분석
3C
環境분석
Competitor
(경쟁자)
Customer
(시장)
Company
(자사)
-경재자 매출/매출증가율
-경쟁자 시長點율
-경쟁자 marketing 戰略
-시장에서 경장자의
…(省略)

[던킨도너츠,마케팅사례분석,PPT],던킨도너츠,기업분석과,던킨도너츠,마케팅,4P,STP전략분석및,던킨도너츠,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던킨도너츠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戰略) 제안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 ,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 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



[던킨도너츠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戰略) 제안
순서

Download :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ppt( 96 )


레포트/경영경제



다.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1.gif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2.gif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3.gif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4.gif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5.gif [던킨도너츠%20마케팅사례분석%20PPT]%20던킨도너츠%20기업분석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및%20던킨도너츠%20향후전략제안_ppt_06.gif





설명

1. 던킨도너츠 기업introduction

2. 던킨도너츠 marketing 戰略
(1) 3C분석
-Company (자사분석)
-Customer (고객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2) STP분석
-Sege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Positioning (포지셔닝)
(3) marketing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4) 던킨도너츠 marketing 성공요인

3. 結論(결론) 및 향후戰略 제안
CONTENTS
1. 던킨도너츠 기업introduction
던킨도너츠란
WORLD NO.1 COFFEE & DONUTS
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의 도너츠 &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