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6:05

본문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둘째, 교사가 학생들을 여러 집단으로 분류(또는 범주화) 레이시 & 하그리브스의 연구(Lacey & Hargreaves, 1977)
하고 있는데, 분류에 따라 수업과정에서 다른 대우를 받는다. 교사의 범주화 준거는 학생의 가정배경, 옷차림, 외모, 언어 사용능력 등이 포함된다 셋째, 교사의 기대 굿과 브로피의 연구(Good & Brophy…(To be continue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다. 이런 차별적 대우는 자아concept(개념)과 성적에 effect(영향) 을 준다.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67 )


교육자와피교육자







이런 연구들의 결과를 개괄하면 첫째, 교실 수업에서 교사, 학생, 학생-학생간의 언어적 상호작용 메한의 연구(Mehan, 1979)
은 학습에 매우 중요한 변인이다.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교육자와피교육자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교육자와%20피교육자의%20자세_hwp_01.gif 교육자와%20피교육자의%20자세_hwp_02.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