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5:40

본문




Download :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코카콜라의 글라소 인수합병(M&A)은 탄산음료 이외의 부문에서 펩시콜라와의 격차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1996년 뉴욕에서 제이 다리우스 비코프가 피곤을 느끼며 비타민 씨를 입에 넣고 물을 마셨다. 글라소의 탄생…(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코카콜라 비타민워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다.

Download : marketing,코카콜라,비타민워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35 )






`marketing 관리`
글라소 비타민워터
4P MIX
목 차

Ⅰ. 기업introduction

Ⅱ. 기업선정이유

Ⅲ. 4P mix
1. price

2. product
1. 기능성
- 비타민첨가 ( 건강 & 웰빙 )
- 다양한 비타민 ( 소비자의 life style 반영 → 기존 건강음료 差別 )
2. 트렌디한 음료

3. place
1. 워터바
2. 팝업스토어

4. promtion
1. SNS (VIRAL MARKETING)
2. PPL , 드라마 (STORY TELLING MARKETING)
3. 라벨 (STORY TELLING MARKETING)

Ⅳ. conclusion(결론)
Ⅰ.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

기업: 코카콜라 컴퍼니
국가 : 미국
업종 : 청량음료 제조
설립자 : J.S. 팸버턴
설립일 : 1886년
본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
한국지사 :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



`marketing 관리`
글라소 비타민워터
4P MIX
목 차

Ⅰ. 기업introduction

Ⅱ. 기업선정이유

Ⅲ. 4P mix
1. price

2. product
1. 기능성
- 비타민첨가 ( 건강 & 웰빙 )
- 다양한 비타민 ( 소비자의 life style 반영 → 기존 건강음료 差別 )
2. 트렌디한 음료

3. place
1. 워터바
2. 팝업스토어

4. promtion
1. SNS (VIRAL MARKETING)
2. PPL , 드라마 (STORY TELLING MARKETING)
3. 라벨 (STORY TELLING MARKETING)

Ⅳ. conclusion(결론)
Ⅰ.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

기업: 코카콜라 컴퍼니
국가 : 미국
업종 : 청량음료 제조
설립자 : J.S. 팸버턴
설립일 : 1886년
본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
한국지사 :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이 두통과 숙취해소를 위해 코카와 콜라를 섞고 그 외에 10여 가지 다른 성분(成分)을 첨가하여 만든 음료수에서 처음 됐다. 후에 동시의 약제사인 캔들러가 제조 판매권을 매입하여 1919년 현재의 회사조직을 설립하고 청량음료로서 판매를 개시하기 처음 하여 특히 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국방성의 후원으로 매출이 대폭적으로 늘어났다. 그리하여 비코프의 글라소가 탄생되었다. 2007년 25일 코카콜라는 에너지브랜즈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현금 41억 달러에 인수하였다. 글라소는 미국 내 건강음료 시장 점유율이 30%에 달할 정도로 influence력이 큰 회사였다. 이것이 라이프스타일 음료, 즉,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만들게 한 시발점이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