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7 17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5:12본문
Download :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pptx
순서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7 17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pptx( 82 )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7 17
꼬꼬면,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 꼬꼬면 성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경영경제레포트 , 꼬꼬면 성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marketing 방향
희
경쟁우위
&
_SLIDE_2_
1. 경쟁우위2. analysis3. 등장배경 4. & 5. 시장성6. 앞으로의 marketing 방향
경쟁우위
analysis
등장배경
꼬꼬면vs신라면 블랙
앞으로의 marketing 방향
Contents
_SLIDE_3_
경쟁우위
analysis
등장배경
꼬꼬면vs신라면 블랙
앞으로의 marketing 방향
Contents
꼬꼬면을 출시한
한국야쿠르트는
꼬꼬면의 하루 생산량을
20만개에서 45만개로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장을 풀가동해도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꼬꼬면의 대박행진이
계속되고 있다아
_SLIDE_4_
경쟁우위
analysis
등장배경
꼬꼬면vs신라면 블랙
앞으로의 marketing 방향
Contents
경쟁범위 시장전체 대상 경쟁특정 고객 대상 집중
저원가 strategy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효율성 높은 시설을 적극 활용해야 혁신과 성장을 위한 기회 모색 위험감수 보다는 안정성 추구
차별화 strategy
가격에 관심 낮은 브랜드 충성 고객, 강력한 연구개발,
광고, marketing ,
창의적인 인력이 필요
집중화된
저원가 strategy
특정 지역, 고객에 집중하는
strategy
저원가의 특정 고객
집중화된
차별화 strategy
특정 지역, 고객에 집중하는
strategy
고가의 특정 고객
넓음
좁음
경쟁우위 낮은 원가/ 높은 가격의 독특성(特性)
저원가
독특성(特性)
_SLIDE_5_
경쟁우위
analysis
등장배경
꼬꼬면vs신라면 블랙
앞으로의 marketing 방향
Contents
-KBS ‘남자의 자격-라면요리대회’에서 이경규가 선보인 라면.
-닭 육수를 베이스로 한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
-소비자 가격 1000원에 판매되고 있음.
-현재 시장에 불고 있는 화이트 푸드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