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인간의 정신적 부활을 바라보며 - `죄와 벌`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1:17본문
Download : 한 인간의 정신적 부활을 바라보며 - `죄와 벌`을 읽고.hwp
자기 스스로 살인을 정당화시키고 나서 살인을 수행하는 그는 황폐해질 대로 황폐해진 나머지 아무 것도 남지 않은 정신 상태를 갖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두 번째로 그는 죄의식을 느꼈는지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가 죄의식을 느끼지 않는 것이 아닌것이다 . 오히려 엄청난 죄의식에 눌려서 숨조차 제대로 쉬지 못하면서 그 죄를 조금이나마 덜어보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이다.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을 읽고, 2장 조금 넘는 분량에,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처음의 목적…(drop)
,감상서평,레포트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설 속에서 그의 마음속에 떠오르는 생각을 보고 있으면 그는 자수의 순간까지, 즉 경찰서 앞에서 소냐와 대화를 하는 그 순간까지 자신은 이 한 마리를 죽였을 뿐이라고 한다. 그래서 훔친 것을 손도 안 대고 바윗덩이 밑에 숨겨 놓고, 어머니와 동생이 어렵게 마련해 준 35루블의 돈을 단지 두 번 만났을 뿐인 알코올 중독자 마르멜라도프의 장례 비용으로 써 버리는 것이다. , 한 인간의 정신적 부활을 바라보며 - `죄와 벌`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한 인간의 정신적 부활을 바라보며 - `죄와 벌`을 읽고.hwp( 28 )
설명
살인 직전까지 주인공의 정신은 자신이 세운 이론(理論)에 도취한 미치광이의 모습이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 생각도 할 수 없는 가운데에서 그는 자신의 상황을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는(적어도 금전적으로는) 범죄를 정당화하는 이론(理論)만을 머리에 담고 있다가 결국 범죄를 저질렀다.
레포트/감상서평
한 인간의 정신적 부활을 바라보며 - `죄와 벌`을 읽은후
순서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을 읽은후, 2장 조금 넘는 분량에,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