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및 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20:14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hwp
우리나라에서는 비알코리아가 베스킨라빈스를 운영하며 1985년 명동 1호점을 스타트으로 현재 한국매장에서 10톤이상 판매한 바 있으며, 대한민국 프랜차이즈에서는 랭킹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트렌디한 기호품 으로 계절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즐길수 있는 아이스크림 culture역시 새로이 창출해냈다는 점에서 가히 사회 전반에 혁신을 불러일으켰다고 해…(To be continued )






순서
베스킨라빈스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및 베스킨라빈스 未來strategy제언
베스킨라빈스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및 베스킨라빈스 未來strategy제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hwp( 58 )
다.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베스킨라빈스,다양한,마케팅사례,베스킨라빈스,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
설명
베스킨라빈스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marketing
SWOT,STP,4P
그 외 marketing 활동
future 전술제언
-목차-
1. 베스킨라빈스 기업introduction
(1) 브랜드 개요
(2) 베스킨라빈스의 스타트
2. 아이스크림 산업特性(특성)연구
3. 베스킨라빈스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4. 베스킨라빈스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베스킨라빈스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marketing 활동
(1) Daymarketing 전술
(2) DBmarketing 전술
(3) 差別(차별) 화marketing 전술
(4) CRMmarketing 전술
(5) 스토리텔링 marketing 전술
8. future marketing 제언
1. 베스킨라빈스 기업introduction
(1) 브랜드 개요
한 달 31 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One flavor for each day of the month)` 는 의미의 ‘ 31` 이라는 숫자로 널리 알려진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 50 여 개국에 4,500 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이다. 베스킨라빈스는 고급재료, 다양한 선택권, 서비스 등이 가미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槪念을 최초로 한국에 도입하였고, 매장형 아이스크림의 culture 역시 최초로 도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