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6 15:35본문
Download :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3 )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기업 조직구조 인적자원관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_SLIDE_2_
10장의 위치
2장. 무역environment
3장. 금융environment
4장. 정치/문화
5장. 글로벌 책략 수립
6장. 수출/계약
7장.해외직접투자
8장. 합작투자와
책략적 제휴
9장.해외인수합병
10장. 조직 구조와
인적자원관리
11장. marketing 활동
12장. 배치와 조정
13장. 재무회계적 통제
environment수준
기업수준
부서수준
_SLIDE_3_
10장 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_SLIDE_4_
Key word
“통합과 조정”
_SLIDE_5_
조직의 의미
analysis(분석) 수준1
사회심리적수준(개인)
조직(구조)수준
environment수준
analysis(분석) 수준2
개인수준
팀(집단)수준
조직수준
_SLIDE_6_
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
_SLIDE_7_
사업단위 통합 및 조정 필요성(必要性) 증대
글로벌 조직구조
글로벌 조직구조 고찰 필요
글로벌화
가속화
경쟁의
심화
기업 규모의
확대
_SLIDE_8_
① 합리적이고 계산하는 능력의 활용
② 개인적 자질과 특징보다 법적 규율에 의한
제도화된 행동과 역할을 강조
③ 예기치 못한 결과보다 예측성 중시
④ 기술적, 객관적 능력 중시
⑤ 인간적 관계보다 객관적, 공적 관계 중시
관료제조직의 특징
① 합법성
② 분업
③ 정실배제
④ 수직계층
⑤ 문서화, 公式(공식)화
관료제조직이 지향하는 目標(목표)
관료제조직의 advantage(장점)
① 정확성
② 신속함
③ 연속성
④ 예측가능성
⑤ 통일성
⑥ 비용감소
관료제조직의 병폐
① 개인의 무력화와 상사에 대한 의존
② 복종과 집단사고 만연
③ 예외발생시 대처능력 부족
④ 계층화로 의사소통 왜곡
⑤ 전체적 업무에 대한 이해 부족
⑥ 보이는 것만 맹종하고 불확실한 것을 배제함
⑦ 경직된 행동으로 目標(목표)와 수단의 전도 가능성
조직구조기초…(drop)
글로벌기업,조직구조,인적자원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