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삼성 애니콜 러시아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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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22: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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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쪽으로 북한·China·몽골·카자흐스탄·아제르바이잔·그루지야, 서쪽으로는 우크라이나·벨로루시·라트비아·폴란드·리투아니아·에스토니아·핀란드·노르웨이 등에 닿아 있다
(2) 거시 환경 analysis
2. 본론
(2) Samsung Mobile의 성공전략(戰略) 분석
(1) Samsung Mobile의 향후 전략(戰略)
<2> 가격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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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국제경영론] 삼성 애니콜 러시아 진출
순서
<1>러시아 개관
(2) 거시環境분석
1. 서론
(2) 맺음말
다. 북쪽으로 북극해, 동쪽으로는 태평양에 면한다.국제경영론,삼성애니콜 러시아진출
목 차
<1> 제품전략(戰略)
<3> 촉진전략(戰略)
(1) 미시環境분석
<4> 유통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conclusion
목 차 1. 서론 (1) 선정이유 (2) 거시환경분석 2. 본론 (1) 미시환경분석 (2) Samsung Mobile의 성공전략 분석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4> 유통전략 3. 결론 (1) Samsung Mobile의 향후 전략 (2) 맺음말
(1) 선정이유
러시아는 광대한 영토와 개인소득의 증가 등을 배경으로, 미국과 China에 이어 전세계 핸드폰 3대 시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2005년 핸드폰 판매량은 3600만대(57억 달러)에 달하며 이로 인해 많은 핸드폰 제조업체들은 러시아만을 겨냥한 모델을 선보이는 전략(strategy)을 취하고 있다 이러한 무한 성장잠재력을 가진 러시아 시장에서 삼성 브랜드의 위상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삼성핸드폰은 러시아 휴대폰 점유율 1위를 3년째 유지하고 있다 또한 삼성은 2004년 러시아에서 노키아와 모토롤라를 제치고 판매대수와 매출액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데 이어 2005년에 국민브랜드로 선정됨에 따라 명실상부한 러시아 대표 휴대전화로 자리 잡게 됐다. 삼성의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된데다 상대적으로 우수한 A/S 등 메리트가 많다는 것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삼성의 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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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은 1707만 5400㎢, 인구는 1억 4489만 3000명(2003)이다. 이에 우리는 모토롤라, 노키아, 지멘스, 소니에릭슨 등 기라성 같은 핸드폰 업체들을 제치고 1위를 달성한 삼성의 전략(strategy)과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미시, 거시 환경을 analysis하고 진단해 보고자 ‘삼성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로 주제를 선정하였다. 인구밀도는 8.5명/㎢(2003)이다. 하지만 성장 잠재력이 무한한 China과 러시아 등의 시장에서 삼성이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한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며, 지금도 계속해서 제품력, 품질, 서비스, 브랜드 부문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삼성 휴대폰의 전략(strategy)은 우리가 깊게 조사해 볼 가치가 있는 부분임에 틀림없다. 정식명칭은 러시아연방(Russian Federation)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