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 롯대제과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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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21: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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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 롯데제과의 전략(strategy)은 롯데그룹의 큰 전략(strategy)아래서 보다 세분화된 양상으로 세워진다고 볼 수 있다
경영,롯대제과
4. 주요 생산제품
롯데의 모기업인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未來 식품기술개발로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따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시흥, 대전에 첨단 시설을 완비한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따 롯데제과의 제품들은 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제과업계 최초로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수출을 통해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따
설명
롯데제과의 주요한 제품생산 공장인 영등포 공장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롯데제과 본사와 나란히 자리하고 있다 1969년 2월에 완공되어 1971년 껌 생산을 처음 으로 본격적으로 제품생산을 처음 한 영등포 공장은 현재 껌, 캔디, 비스킷, 초콜릿, 빙과류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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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자일리톨 휘바, 쥬시후레시, 스피아민트, 후레시민 트, 후라보노
1. 기업전략(strategy)
다.
(5) 초코렛 :가나, 아트라스, 빈츠
순서
(6) 아이스크림 :맛있구마, 옥동자, 스크류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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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스낵 : 꼬깔콘, 생고구마칩
(2) 캔디 :목캔디, 스카치
(3) 비스킷 :칸초, 마가렛트, 카스타드, 빠다코코넛
Ⅱ. 주요 생산전략(strategy)
롯데의 모기업인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시흥, 대전에 첨단 시설을 완비한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롯데제과의 경우 단독적인 하나의 회사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식음료, 관광유통, 건설, 전자부분 등 많은 영역에 손을 대고 있는 롯데그룹의 하나의 그룹사이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미래 식품기술개발로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 롯데제과의 제품들은 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제과업계 최초로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수출을 통해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