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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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9:5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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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지역마케팅의discrimination화와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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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둘째, 단순하게 CI 위주의 marketing 보다는 지역의 정체성을 찾아 나감과 동시에 지역의 경제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이러한 일련의 활동이 5-6년 동안 누적된 결과 평창은 03년 약 600여 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갔으나 04년에는 약 900여 만 명이 다녀가는 놀라운 성장을 하게 되었다. 지역에 대한 컨셉(정체성) 도출이 먼저이고 이를 바탕으로 전방위적인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국내지역마케팅의차별화와성공전략 ,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제품 marketing 에서도 이미지만 좋게 하는 것이 아무런 의미가 없듯이 지역 marketing 에서도 마…(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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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국내 지역 marketing 事例(사례) 중에서 브랜드적인 관점을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라 생각된다
이 事例(사례)는 우리에게 몇 가지 시사점을 주고 있는데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평창의 지역적 특색 또는 差別(차별) 적 이미지를 Happy700에 함축함으로써 평창의 또 다른 이름이자 이미지로 구축하여 지역의 바람직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지역을 결과 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4. 結論(결론)
지금까지 평창의 지역 marketing 事例(사례)를 살펴보았다.
첫째, 지역 marketing 역시 일반 제품 marketing 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과정을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