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9:55

본문




Download :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hwp






국내지역마케팅의discrimination화와성공전략

Download :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hwp( 31 )



레포트/경영경제

다.
둘째, 단순하게 CI 위주의 marketing 보다는 지역의 정체성을 찾아 나감과 동시에 지역의 경제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이러한 일련의 활동이 5-6년 동안 누적된 결과 평창은 03년 약 600여 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갔으나 04년에는 약 900여 만 명이 다녀가는 놀라운 성장을 하게 되었다. 지역에 대한 컨셉(정체성) 도출이 먼저이고 이를 바탕으로 전방위적인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국내지역마케팅의차별화와성공전략 ,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제품 marketing 에서도 이미지만 좋게 하는 것이 아무런 의미가 없듯이 지역 marketing 에서도 마…(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국내 지역 마케팅의 discrimination화

국내%20지역%20마케팅의%20차별화_hwp_01.gif 국내%20지역%20마케팅의%20차별화_hwp_02.gif 국내%20지역%20마케팅의%20차별화_hwp_03.gif 국내%20지역%20마케팅의%20차별화_hwp_04.gif 국내%20지역%20마케팅의%20차별화_hwp_05.gif



국내 지역 마케팅의 차별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국내 지역 marketing 事例(사례) 중에서 브랜드적인 관점을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라 생각된다
이 事例(사례)는 우리에게 몇 가지 시사점을 주고 있는데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평창의 지역적 특색 또는 差別(차별) 적 이미지를 Happy700에 함축함으로써 평창의 또 다른 이름이자 이미지로 구축하여 지역의 바람직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지역을 결과 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4. 結論(결론)
지금까지 평창의 지역 marketing 事例(사례)를 살펴보았다.
첫째, 지역 marketing 역시 일반 제품 marketing 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과정을 거친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