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요약 정리(整理) ] 컨벤션 마케팅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요약 정리(整理) ] 컨벤션 마케팅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요약 정리(整理) ] 컨벤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24

본문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해당 자료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資料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44 )


[요약 정리(整理) ] 컨벤션 마케팅
다.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1.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2.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3.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4.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5.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6.gif

순서

4. marketing 관리 추진
• marketing 分析(분석)
• marketing 계획 수립 : marketing 플랜 주요 내용
• marketing 실행
• marketing 통제 : 달성목표(goal) 설정 - 성과측정(測定) - 평가 - 시정행위

Ⅳ. 컨벤션marketing 플랜의 수립

1. marketing 플랜의 必要性
• 직원의 未來지향적 사고 유도, 자산의 최적 활용
• 조직의 판매목표(goal) 달성을 위한 책임 설정, 세일즈활동간 협조, 통합
• marketing 및 세일즈 활동의 결과 평가
• 問題點 및 장애요인의 파악
• 특정 Market Segment의 시advantage유율(Market Share)제고 및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 발견
• 현재 및 未來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자료(data) 제공
• 잘못된 방향 설정으로 인한 세일즈노력 및 광고의 낭비 방지
• 성장잠재력에 influence을 미치는 이슈에 대한 시스템적 접근방법 제공

2. 연간 사업계획과의 비교
• 기본 전제 : marketing 및 세일즈 활동에 대한 평가
• 컨벤션 비지니스 성격 : 유치에 많은 시간 소요, 1년 이상의 Lead Time
- 세일즈 목표(goal)가 1년 이내로 설정되는 경우 신규고객 발굴보다 기존 고객에 안주 → 성장과 장기적인 수익증대기회 제한
- 특…(省略)





설명


마케팅의 이해와 컨벤션 마케팅 전략의 계획 수립과 촉진전략에 대해서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해 놓은 요약 정리 리포트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의 이해와 컨벤션 마케팅 전략의 계획 수립과 촉진전략에 관련되어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整理) 해 놓은 요약 정리(整理) 리포트입니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