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믹스 4Pstrategy)과 앞으로의 strategy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믹스 4Pstrategy)과 앞으로의 strategy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믹스 4Pstrategy)과 앞으로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00

본문




Download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docx





(중략)
상품군별 매출에서도 에너지음료와 비타민음료가 포함된 기능성 음료가 지난해 1위였던 커피음료를 근소한 차이(38억원)로 제치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마늘은 ~에 좋데, ~는 ~에 좋데”를 논하며 좋은 음식을 먹거나, 오랫동안 한약을 먹는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1~5월 음료 판매 순위를 집계한 결과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가 커피음료 레쓰비마일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그 결과로 한국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엄청난 판매량과 점유율 1위를 이를 수 있었다. 그래서 사실 서양에서 건너 온 에너지 드링크에 대해 불신하고 거리감을 느낀다. 동서식품의 레드불은 7위를 기록했다.



Hot Six6의 성공 戰略 analysis-4P戰略을 통하여

Ⅰ.제품紹介(소개)와 제품선정이유

핫식스, 편의점 음료 매출 1위
핫식스 레드불 등 에너지음료가 편의점 ‘매출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다.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믹스 4Pstrategy)과 앞으로의 strategy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Hotsix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팅믹스 P전략 과 앞 전략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1.gif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2.gif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3.gif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4.gif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5.gif Hotsix6%20핫식스%20마케팅%20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204P전략)과%20앞으로의%20전략_docx_06.gif


Hotsix,핫식스,마케팅,성공전략,마케팅믹스,P전략,과,앞,전략,경영경제,레포트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믹스 4Pstrategy)과 앞으로의 strategy

Download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docx( 88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저렴한 가격은 학생들이 시험기간에 밤새며 공부 할 때 부담 없이 하루에 1~2개 씩 시험기간 내내 먹을 수 있게 해주었다. 핫식스는 지난해 4월 리뉴얼 출시됐고, 레드불은 지난해 8월 나온 제품으로 전년 동기 판매 순위에는 들어있지 않았다. 우리는 보통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오래 노력한다. 하지만 핫식스는 이런 소비자들의 걱정을 식물성 카페인 그리고 한국 사람들에게 건강식으로 친숙한 가시오가피, 홍삼 농축액을 첨가하고 인공색소나 보존료는 첨가하지 않음으로써 소비자의 걱정을 해결해 주고 친숙하게 다가갔다.

2) 맛: 박카스와 비슷하나 청량감이 뛰어남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구수하고, 새콤달콤한 다양한 맛과 부드럽고 자극이 크지 않은 대중적인 맛을 확보했다. 이는 주로 젊은 연령층에게 큰 이점으로 작용했다. 기능성 음료 중에서도 에너지음료는 전년 대비 253.1% 증가해 비타민워터 비타500 등이 주요 제품인 비타민음료 증가율(27.5%)을 크게 앞섰다. 경쟁사인 코카콜라의 번(burn)은 탄산이 빨리 없어져서 텁텁하고, 빨간 색소가 강해서 치아와 혀에 붉은 색소가 묻는 결점이 있다

3) 성분(成分): 핫식스는 식물성 천연카페인, 가시오가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하여 한국 에너지 드링크 소비자 시장에서 소비자의 特性(특성)을 잘 파악하였다. 에너지 드링크 업계의 리더인 레드불의 가격은 무려 2900원이지만, 핫식스의 가격은 1/3인 1000원이다.
윤희은 기자 xxxx@xxxxyung.com
→ 커피 음료 등을 제치고 핫식스를 비롯한 에너지음료가 판매 리스트 1순위 차지,, 시장 성장률 253.1%로 매우 높음.
HOT SIX6紹介(소개)
Hot six6는 2xxx.3월에 출시 되어 1…(To be continued )

Ⅱ. Hot six6의 성공요인analysis-4P戰略을 통하여

①4PS_PRODUCT

1) 저렴한가격: 핫식스의 가장 큰 매력적인 advantage이다. 그리고 또 운전하다가 졸릴 때, 갑자기 피로할 때, 등 어느 상황에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