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marketing 을 통한 PR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09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을 통한 PR 분석.pptx
감성marketing 을 통한 PR 분석
_SLIDE_1_
감성마케팅을 통한 PR
_SLIDE_2_
목 차
※
2
서론
- 홍보의 槪念
- 감성 마케팅의 槪念
- 선정이유
- 연구Task
본론
- instance(사례)
- 감성마케팅의 drawback(걸점)
- 대원제약 감성 마케팅의 drawback(걸점)
결론
- 연구Task 해답
- 개선measure(방안) : 힐링캠프
- 한계점
- 출처
_SLIDE_3_
3
서론
홍보의 槪念
감성마케팅의 槪念
선정이유
연구Task
_SLIDE_4_
PR(Public Relations)
1
4
자사 기업 이미지나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한 행위
신문 언론 잡지를 통한 상품/ 서비스 혹은 기업 introduction
직접적인 판매 효율보다는 이미지 전달에 역점
기업의 직접적인 비용 지출이 광고에 비해 적음
pr
_SLIDE_5_
감성마케팅
1
5
_SLIDE_6_
선정이유
1
6
_SLIDE_7_
연구Task
1
7
1.
감성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홍보가 가능하며이…(To be continued )
2.
3×3 캠페인
Ⅳ.
설명
감성마케팅,PR,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감성marketing 을 통한 PR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감성마케팅을 통한 PR 분석 , 감성마케팅을 통한 PR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PR






Download : 감성마케팅을 통한 PR 분석.pptx( 8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