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9:29

본문




Download :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ppt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
1. 술선호도 조사
2. 주변의 술집분포
3. 주량
4. 술자리의 빈도
5. 자주가는 술집의 종류
6. 단골술집의 만족도
7. 모임가입 수
8. 술상대
9. 술자리 비용
10. 광주음주공간의 만족도
11. 와인시음 경험
12. 와인구매 경험
13. 와인맛의 만족도
14.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 (안주)
15. 와인한잔의 적당한 가격
16. 방문의사
17. 성별
18. 직업
19. 교육수준
20. 나이
21. 수입, 용돈

<설문지 결과分析>

1. 술선호도 조사
응답자 200명중 58%이상이 소주와 맥주에 선호도를 두었으며 이는 아직까지 와인이 대중화되지 못했기 때문일것이다 그 결과로 아직 대중화 되지 못한 와인이 들어갈 진입시장이 높다.

3. 주량
소주 반병 = 15%
소주 한병 = 44%
소주 두병 = 20.5%
두병 이상 = 11.5%
주량은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 다를수 있으므로 응답자의 平均(평균)주…(省略)





설명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1.gif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2.gif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3.gif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4.gif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5.gif 와인바%20설문지%20결과%20분석_ppt_06.gif

Download :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ppt( 69 )


설문지파워포인트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와인바창업의 수익성과 타당성을 알아보기위한 목적으로 한 설문지 분석 결과와 더불어 와인바 창업에 대한 마케팅 전략분석도 포함된 ppt 자료입니다.





다. 課題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report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주변의 술집 분포
예 = 61%
아니오 = 39%
요즘은 술자리를 집앞에서 잡기 보다는 거리가 멀더라도 분위기와 서비스,메뉴등을 따져서 다니기 때문에 이는 문제가 될수없다 본다.설문지파워포인트 , 와인바 설문지 결과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와인바창업의 수익성과 타당성을 알아보기위한 목적으로 한 설문지 분석 결과와 더불어 와인바 창업에 대한 마케팅 전략분석도 포함된 ppt 자료입니다. 과제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