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22:30

본문




Download :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hwp







과학문명은신앙의동반


과학%20문명은%20신앙의%20동반자인가_hwp_01.gif 과학%20문명은%20신앙의%20동반자인가_hwp_02.gif 과학%20문명은%20신앙의%20동반자인가_hwp_03.gif 과학%20문명은%20신앙의%20동반자인가_hwp_04.gif

다. 보이는 것들은 물질적 현상이며, 보이지 않는 것은 원리적인 것이다. 그러나 이…(투비컨티뉴드 )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대한 글입니다. 그 하나는 보이는 현상이요, 다른 하나는 보이지 않는 것이다. 하나님의 계속창조는 이처럼 하나님의 자기 계시의 이중성 속에서 이루어진다. 이 에너지는 자연과학이 규명해낸 것이지 발명한 것은 아닌것이다 . 자연과학은 하나님의 계시의 한 표현으로서 창조의 조력자로서의 기능을 담당한다고 볼 수 있따 하나님의 자기 계시로서의 창조는 이중적이다.

첫째, 이 글은 자연과학과 신앙의 관계, 그리고 문명화된 컴퓨터의 현상학적 연구를 다루었다.

하나님의 자기 계시의 이중성 중에 보이는 면을 연구하고 分析하는 것은 기초 자연 과학이라고 할 수 있따 동시에 보이지 않는 면을 믿고 신봉한 것을 신앙이라고 할 수 있따 여기에서 기초 자연과학은 하나님의 자기 계시의 한 부분에 의하여 추출된다 그리고 계속창조의 조력자로서 기술문명을 발전시키고, 자연과학의 발달로서 인간의 삶의 조건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여기서 보이는 물질현상과 초현상적인 원리는 상호 분리할 수 없는 유기적인 관계이다. 창조의 영역에서 창조능력으로서의 하나님 말씀 “ 따바르” 와 물질의 형상화(actualization) 의 관계에서 나타난 “ 창조적 變化(변화)” 는 기초적인 자연과학과 신앙의조화가 처음 되는 하나님의 창조주로서의 자기 계시의 한 표현이었다. 신앙적인 면에서, 또한 신학적인 면에서, 그리고 현장을 중심으로 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논술한 글이다. 다만 그 거리를 좁혀서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가는 하나의 시도라고 보아주면 되겠다.

이 글의 목적은 이러한 컴퓨터와 현대과학을 기독교가 어떻게 이해하며 수용성있게 다룰 것인가? 하는 문제를 중심으로 다룬 글이다. 바라기는 짧은 이 글을 통하여 전체적인 비판을 가하지 말아 달라는 것이다. 이 글이 완벽하게 자연과학과 기독교 신앙의 결합을 시도한 글이 아니라는 것이다.과학문명은신앙의동반 ,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hwp( 62 )


설명
순서

과학 문명은 신앙의 동반자인가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대한 글입니다. 이 창조는 무에서 유를 창조한(creacio ex- nihiro)로서의 물질의 원소를 말씀인 에너지로 창조한 것이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