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課題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1:10
본문
Download :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docx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課題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현대사회와기업경영과제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후 비교 및 의견제시를 한 워드파일입니다.
현대사회와기업경영課題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후 비교 및 의견제시를 한 워드파일입니다. ,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현대사회와기업경영해결해야할문제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생략(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docx( 90 )
건국대학교,현대사회와,기업경영,과제3(소비자,수요예측을,통한,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