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광고속의 성discrimination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광고속의 성discrimination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속의 성discrimin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3:22

본문




Download : 광고속의 성차별.ppt




[광고학]광고속의성차별 , 광고속의 성차별경영경제레포트 ,
[광고학]광고속의성discrimination

Download : 광고속의 성차별.ppt( 46 )


등에 관한 글입니다.





광고속의 성차별에 대한 글이며,시대별 광고속의 성역할 이미지등에 관한 글입니다.

Ⅱ. 본론

- 시대별 광고속의 성역할 이미지

1. 인쇄광고

- 일반지 광고에서의 여성의 이미지
70年 전통적인 역할 외에 역할 혼용 모습
80年 가사일과 직장 일을 병행하는 이중역할의 모습
90年 전통적인 역할이 매우 감소, 대신 역할이 혼용되거나 공용의 모습 증가

- 남성지 광고에서의 여성의 이미지
여성의 위치는 가정적이며 우선적으로 가사와 미용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
남성은 가정 밖에서 일하는 모습이 많았고 값비싼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데 등장

2. 텔레비전 광고

- 여성의 성 역할…(省略)
다.




광고속의 성discrimination에 대한 글이며,시대별 광고속의 성역할 이미지
설명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1.gif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2.gif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3.gif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4.gif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5.gif 광고속의%20성차별_ppt_06.gif
순서






광고속의 성discrimination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광고란..?

Ⅱ. 본론
- 인쇄광고와 텔레비전 광고 속에 나타나는 여성과 남성의 성 역할 이미지
- 광고 속에서의 성차별 실태
- 성별 묘사에 대한 선호도

Ⅲ. conclusion

다수의 소비대중에게 상품이나 서비스 등의 존재를 알려 판매를 촉진하는 일종의 설득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상품과 소비양식에 관한 정보제공을 넘어서 문화적인 표현양식을 통해 대중의 문화를 형성하거나 주도하는 역할까지 포괄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