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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마케팅 전략 / 뷰티넷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 > thedays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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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마케팅 전략 / 뷰티넷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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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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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Ⅲ. 자사 analysis

기능성 화장품의 확대
마케팅 믹스 - Price
초저가 브랜드샵의 고성장
3. Life style의 alteration(변화)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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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회성 구매욕구
온-라인브랜드의 오프라인화



순서
전략 제안
백화점 진출 기회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화장품 수출과 수입의 變化(변화)
향후 계획
미샤Missha, 마케팅전략사례, SWOT분석사례, STP분석사례, 마케팅믹스사례
SWOT analysis

제품에 대한 신뢰도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경기 불황

화장품 시장의 變化(변화)


Ⅰ. 회사 소개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기업의 목표 미샤의 탄생배경 회사 연혁 뷰티넷 소개 Ⅱ. 환경 분석 국내 화장품시장 성장률 유통경로별 비중 유통경로별 비중 변화 화장품 수출과 수입의 변화 화장품 시장의 변화 화장품 시장의 변화 화장품 시장의 변화 경쟁사 분석 Ⅲ. 자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 믹스 - Product 마케팅 믹스 - Price 마케팅 믹스 - Place 마케팅 믹스 - Promotion 미샤 – 보아와 만나다. 웰빙 열풍
마케팅 믹스 - Promotion


미샤 3300원의 신화
T- 타기업의 me-too브랜드 등장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뷰티넷 Shopping Mall
S-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아름다움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Internet) 세상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경쟁사 analysis
미샤 – 보아와 만나다. Ⅳ. 결 론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미샤 실적 미샤 성공의 원동력 향후 계획 전략 제안 미샤 3300원의 신화 우병현 l 이지앤 l 2005년 01월 26일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이선영 l emars l 2004년 10월 15일
W- 낮은 브랜드 인지도
2003년 12월 명동 첫 매장
화장품 시장의 變化(변화)

뷰티넷 紹介(소개)

남성, 노년층, 주니어층으로 소비 확대
뚜렷한 자아확립
유통경로별 비중

미샤 탄생
기존 화장품 전문몰의 감소
트랜드 지향
4. 유통구조의 alteration(변화)
경쟁사 分析
우병현 l 이지앤 l 2005년 01월 26일
채널의다alteration(변화)
직거래유통확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STP analysis
기존 화장품 업체들의 온-라인전용 브랜드런칭





고가수입브랜드의 시장침투가속

미샤의 탄생배경
1. 전문 브랜드의 강세
특수계층을 겨냥한 discrimination화된 표적 마케팅
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자연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기본
화장품 시장의 alteration(변화)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유통경로별 비중 變化(변화)
구전 마케팅 뛰어남

미샤 마케팅 전략 / 뷰티넷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
화장품 시장의 變化(변화)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뷰티넷 introduction
참여의식의 고양
미샤의 탄생배경
숍브랜딩 시너지 효능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여성의 사회진출 활발

Ⅰ. 회사 introduction
2. 소비자Trend의 alteration(변화)

다양성 추구
Ⅳ. 결 론

O-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증가
마케팅 믹스 - Place

국내 화장품시장 성장률

가격파괴 자체의 한계성

회사 연혁
마케팅 믹스 -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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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영 l emars l 2004년 10월 15일
스킨케어 제품 메인아이템



<<중략>>
미샤 실적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SWOT 分析
고가 브랜드 시장규모 성장
Ⅱ. environment analysis
명동, 대구 동성로에서 미샤와 경쟁
미샤 성공의 원동력
브랜드샵급성장
기업의 goal(목표)
170만명의 커뮤니티 회원수

소비자권익 보호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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