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시장 environment(환경) 變化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4:46
본문
Download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ppt
그러나 현대적 marketing 개념(槪念) 하에서는 기업의 생산, 연구개발, 회계, 재무 등 제반 경영활동 모두를 고객만족이라는 관점에서 계획하고 조정하는 시스템적 접근방법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만족의 추구를 위해서는 조직의 전반에 이르는 제 활동을 통합하여 이를 집중시키는 노력이 필요하게 된다된다. 이는 무조건적인 고객의 만족추구가 아닌 고객의 만족에 대한 대가로서 수익을 실현하는 것이다. 기업이…(투비컨티뉴드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금융마케팅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ppt( 94 )
금융 시장 environment(환경) 變化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






순서
금융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금융 시장 environment(환경) 變化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
다.
(3) 수익성 目標(목표)의 지향
기업은 적정한 수익을 올려야만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가능하게 되고 또한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도 가능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은 독자적인 기능을 가지고 부문적으로 수행되고 있는 제반활동과 기능을 통합하는 통합적 marketing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조직의 目標(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
(2) 전사적 또는 통합적 marketing
marketing 개념(槪念)의 도입초기인 전통적 marketing 개념(槪念) 하에서는 기업경영활동이 독립적으로 수행되었다. 따라서 기업에 있어서 marketing 활동의 目標(목표)는 최종적으로 기업의 존립과 성장을 위한 적정한 이익의 확보에 있다고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