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국외여행인솔자의 전문적인 관리방법에 관한 연구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국외여행인솔자의 전문적인 관리방법에 관한 연구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외여행인솔자의 전문적인 관리방법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34

본문




Download :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hwp




Ⅰ. 서 론, Ⅱ. 관광정보시스템 개발의 이론적 배경, Ⅲ. 관광정보시스템 현황 및 분석, Ⅳ. 관광정보시스템의 개발전략, Ⅴ. 결 론, 참고문헌, , , FileSize : 99K , 국외여행인솔자의 전문적인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여행 인솔자 국외


순서

Download :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hwp( 45 )




Ⅰ. 서 론, Ⅱ. 관광정보시스템 개발의 理論(이론)적 배경, Ⅲ. 관광정보시스템 현재상황 및 analysis(분석) , Ⅳ. 관광정보시스템의 개발전술, Ⅴ. 결 론, 참고한 문헌 , , , 파일크기 : 99K


IMF이전의 1997년 11월 기준 국외여행업체의 수가 1,772개이었던 점에 반하여 IMF체제의 국외여행업의 수는 1998년12월 기준 2,842개 업체로서 오히려 증가한 현상을 나타내고 있따 이는 한 개의 모기업의 도산으로부터 여러업체의 자회사가 설립된 결과로 이와 같은 중소 여행업들의 급증으로 인하여 국외여행업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한 국외여행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적자원관리의 necessity 이 더욱 증대되어지고 있따 특히 여행사에 있어서의 인적요소는 지극히 중요하며 사람을 잘 다루느냐 못 다루느냐가 여행사의 성패를 좌우한다. 여행사에 있어서의 인적요소의 중요성은 여행사가 여행상품을 제작판매하고 운영하는 주체가 사람이라는 면과 여행사의 제반제도나 기법을 운영하는 주체는 사람이라는 면에서 이해되어질 수 있따 인적서비스는 관광에 필요한 사전준비와 관광 후에 제공되는 인간관계이며, 여행상품은 제반사항을 사전에 점검하여 여행상품이라는 무형의 상품을 만들고 또한 이 상품의 질은 담당자에 의하여 이루어지고 있다(윤대순. 여행사경영론, 1997: 134~135).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1.gif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2.gif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3.gif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4.gif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5.gif 국외여행인솔자의전문적인관리방안에관한연구_hwp_06.gif
국외여행인솔자의 전문적인 관리방법에 관한 연구



레포트/인문사회







여행,인솔자,국외,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