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4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0:18

본문




Download :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hwp





1.국제기업의 일반적동향
1)개요
2) 기업의 미션과 목표(goal)
3)해외진출동향

2. 기업의 현지국 부문의 동향
1) 기업 목표(goal)
2) 현지 책략
3) 성 과
4) 核心 성공 요인
5) problem(문제점)과 개선방법

3. 결 론

● 核心분야
① MD
MD가 처음 시장에 투입된 것은 1992년 1월, 오가가 차세대 미디어로서 ‘카세트를 대신하며 기록까지 할 수 있는 디스크를 만들자’ 고 제안한 후 1991년 5월에 규격이 정리(arrangement)됐다. 여기에 앞으로 2년 동안은 돈 되는 비즈니스를 한다는 기치 하에 반도체 등의 디바이스 부문, 완성품 조립, 디스크 등 각 회사에서 베테랑들이 모여들기 스타트했다. 그러나 처음 시장에서 이를 알리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렸다. 이는 다시 말하면 홈 오디오 기기로서 MD 탑재 스테레오를 팔고 아웃도어에서 재생하기 위해 MD 워크맨을 사게 한다는 책략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카 오디오 시장의 개척까지 염두에 뒀기 때문에 일석이조는 물론 일석삼조까지 가능하다고 하는 효율적 하드웨어 자산이었다. 그리고 그 후 업계 표준으로 통용되도록 하기 위해 디스크 특유의 고속 랜덤 접속에 의해 사용을 용이하게 했다.
그 결과 오디오 기기의 가격 저하로 허덕이던 샤프와 빅터, 켄우드 등까지 적극…(省略)

Download :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hwp( 20 )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1.gif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2.gif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3.gif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4.gif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5.gif 소니의%20과거%20현재%20제품들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교양]소니의과거현재제품들




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
국제기업의 일반적 현황과 소니기업의 핵심성공요인 및 개선방안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가상 컴퍼니란 모든 회사가 하나로 뭉쳐 신규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기 위한 임시조직으로서 수익 센터인 컴퍼니 제도의 폐해 및 횡적 제휴 부족에 의한 제품화의 지연 문제 등을 해결하고 시장 變化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것이 목표(goal)였다.
그 결과 좋아하는 곡을 홈 데크로 녹음한 후 랜덤 엑세스로 오리지널 디스크를 편집, 휴대 플레이어를 갖고 다니면서 아웃도어로 듣는다고 하는 MD 만의 사용법이 결정됐다.
소니는 시장 투입 후 3년 만인 1995년 11월에 ‘MD 비즈니스 센터’라는 가상 컴퍼니를 설립했다. 하지만
젊은 계층의 구매 욕구를 환기시킴으로써 결국은 소니가 의도한 대로 세계화 규모에서 히트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집안 녹음, 집밖 재생’을 젊은 층에 호소하고 이를 인지시키는 책략을 채택했다.[교양]소니의과거현재제품들 , 소니의 과거 현재 제품들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기업의 일반적 現況과 소니기업의 point성공요인 및 improvement(개선)plan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또 휴대성을 판매 포인트로 삼아 ‘사용해보니 즐겁다’라는 컨셉을 정했다. 그리고 그렇게 모인 각 방면의 인재들이 상품 기획과 판매 책략을 수립했다.
전체 30,8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