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농심 강글리오커피 marketing 실패 事例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농심 강글리오커피 marketing 실패 事例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4

농심 강글리오커피 marketing 실패 事例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6:17

본문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docx




먼저 배경지식과 각종 검색을 통해 다수의 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를 제시하였고 토론을 통해 ‘농심-강골리오커피’로 example(사례) 를 결정하였다.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데에
수 년 전부터 대한민국에 불어 닥친 웰빙열풍이 현재에 와서는 하나의 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2xxx년 기준 3조 8천억 원에 육박할 정도로 커피시장은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따
농심은 오랜 시간 라면업계의 선두기업으로 독보적인 라면스프 가공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1.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2.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3.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4.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5.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6.gif








농심 강글리오커피 marketing 실패 事例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강글리오커피,마케팅실패,사례과,강글리오,실패극복위한,새로운,대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
‘농심-강골리오커피’를 分析(분석)의 example(사례) 로 결정한 이유는
첫째, 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로 거론되는 제품 중 인지도가 낮아 신선하며
둘째, 당 제품에 대한 分析(분석)資料가 적어 연구가치가 높았으며
셋째, 제품의 질이 우수하여 마케팅 책략 變化(변화)에 따라 제품의 성공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2. 농심의 강글리오 기획의도

제품을 分析(분석)하기에 앞서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의도를 먼저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를 efficacy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example(사례) 의 선정이 중요한 문제였다. 우리 조는 실제로 농심 본사의 강글리오 커피 영업부 관계자를 만나 기획 의도를 물었다.

설명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docx( 88 )



순서


농심 강글리오커피 marketing 실패 事例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 강글리오 커피

실패example(사례) 分析(분석)과 대안제시
목차

1. 강글리오 커피 example(사례) 선정배경

2. 농심의 강글리오 기획의도

3. 강글리오 STP책략 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강글리오 STP책략별 problem(문제점) 제시
Segmentation problem(문제점)
Targeting problem(문제점)
Positioning problem(문제점)

5.강글리오 새로운 대안제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
-프로모션책략제안
-제품 자체를 수정하거나 改善(개선)
-합리적 가격의 설정
-커피를 생산하는 과정을 공개

1. 강글리오 커피 example(사례) 선정배경

이번 보고서의 주제는 ‘국내외 실패한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분석)’이었다. 이는 실제 example(사례) 를 대상으로 STP 또는 4P를 활용하여 실패의 이유를 分析(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야 했다.
전체 30,8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