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마케팅에 대한 理論(이론)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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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18: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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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수출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첫째, marketing 전술의 계획, 실시, 통제로 이루어지는 marketing 전술과정이다.
둘째, marketing 믹스의 다섯 가지 구성요인, 즉, 제품・가격・유통・촉진 그리고 사람을 표시하는데 여기서는 수출marketing 의 승패가 있다고 할 수 있따
셋째, 통제가 불가능한 marketing environment변수이다.
이 모델은 goal(목표) 고객을 중심으로 해서 전 체계가 효율적이고 움직이고 있을 때 이들은 수출marketing 전술의 성공적인 요인이 된다고 보는데, marketing environment요인에 있어서 정치, 법률, 사회, 文化 그리고 과학기술 등 통제 불가능한 요소에 대한 조사分析(분석)의 어려운 문제…(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넷째, goal(목표) 고객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는 marketing 믹스의 구성요인이 goal(목표) 고객을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때 각 요인에 대한 계획, 실시 그리고 통제하는 관리기능이 철저히 이루어지는데 중앙의 소비자가 수출marketing 관리 전술의 최종적 고객창조가 된다된다.수출마케팅에대한이론적고찰97 , 수출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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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출marketing 의 관념
2. 수출marketing 의 속성
가. 수출marketing 의 environment적 속성
나. 수출marketing 의 관리적 속성
3. 수출marketing 전술에 관한 theory 적 고찰
가. 수출marketing 전술의 관념
나. 수출marketing 전술의 모형
간단하게 본 모형의 구성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