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분석및 현대카드 향후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9:24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pptx
누구의 인생도 카피 하지마라.
Make your rule
(1) 현대카드 introduce
_SLIDE_5_
環境(환경)이 생각을 바꾼다
혁신의 기초_다양한 생각
+ 다양한 생각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발전.
+ 직원의 높은 삶의 질 추구.
(2) 기업culture
_SLIDE_6_
2. 현대카드 성공비결
_SLIDE_7_
0%대에 가까운 연체율
현대카드 : 08년 0.73% 09년 0.34%
업계전체 : 08년 3.34% 09년 1.83%
→우량회원 확보와 Risk 관리에 집중
혁신과 變化(변화)
- 감성마케팅(슈퍼시리즈), 디자인 마케팅(알파벳, 색상 별)
- 참신한 광고
- 인사제도, 독특한 회의 culture
- cs(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 Solution’으로…(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분석및 현대카드 향후marketing 대안 제언 PPT
다.
카드사의 유동성 위기로 금융시장이 어수선하고 카드업계는 자산 축소가
한창이였던 시기지만 현대카드는 고객과 시장에 대한 정밀하고 과학적인
分析을 통하여 현대[M]카드의 전면개편이라는 역발상 전술을 펼쳤다.
카드사의 유동성 위기로 금융시장이 어수선하고 카드업계는 자산 축소가
한...
_SLIDE_1_
마케팅전술 발표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1) 현대카드 introduce
(2) 기업culture
2. 현대카드 성공비결
3. 경쟁사전술 비교 (삼성카드,신한카드)
4. 현대카드 SWOT分析
5. 현대카드 STP分析
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술
7.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事例
(1) 알파벳마케팅
(2) 블로그마케팅
(3) culture마케팅
(4) 디자인마케팅
(5) 差別화마케팅
(6) VVIP마케팅
8.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_SLIDE_4_
2001년 현대캐피탈이 (주)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여 설립 됨
설립 당시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이 1.8%로 카드 업계에서 입지가
아주 불안정했다
신생 카드사로 출범한 지 2년만에 현대카드는 카드대란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게 되었다.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pptx( 29 )
현대카드,성공비,현대카드,마케팅전략,사례,현대카드,향후마케팅,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분석및 현대카드 향후marketing 대안 제언 PPT
순서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성공비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현대카드 향후마케팅 제언 PPT
_SLIDE_1_
마케팅전술 발표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1) 현대카드 introduce
(2) 기업culture
2. 현대카드 성공비결
3. 경쟁사전술 비교 (삼성카드,신한카드)
4. 현대카드 SWOT分析
5. 현대카드 STP分析
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술
7.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事例
(1) 알파벳마케팅
(2) 블로그마케팅
(3) culture마케팅
(4) 디자인마케팅
(5) 差別화마케팅
(6) VVIP마케팅
8.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_SLIDE_4_
2001년 현대캐피탈이 (주)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여 설립 됨
설립 당시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이 1.8%로 카드 업계에서 입지가
아주 불안정했다
신생 카드사로 출범한 지 2년만에 현대카드는 카드대란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