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戰略,노블카운티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23:51본문
Download :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pptx
VISION
MISSION
core가치
사랑과 효, 정직과 공정, 소통과 존중, 變化와 혁신,
역량강화와 future 준비, 책임감과 열정
삼성생명공익재단 2001년 개원
_SLIDE_8_
SWOT 分析
- 실버타운 관련 풍부한 인프라
- 삼성의 브랜드 파워
- 자연 친화적인 배산임수 지역
- 지歷史회와의 교류
도시근교 지가상승에 따른 입주금액 상승
대중교통 이용의 불편함
- 프리미엄 서비스에 따른 고비용
Strength
Weakness
_SLIDE_9_
SWOT 分析
-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노인인구의 증가
- 노년층의 경제력 향상
- 노인의 의식구조 變化
사회구조變化로 인한 노인부양의 어려움
- 전문지식을 갖춘 인재부족
- 고객의 서비스 요구의 다양화
실버타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잔존
- 산업성장에 따른 경쟁자 증가
Opportunity
Threat
_SLIDE_10_
건강한 노인
병약한 노인
실버세대
뉴 실버세대
너싱 실버세대
이미지
완고함, 보수적
유연함, 합리적, 긍정적
이미지
보호본능 일으킴
병든, 약함,
삶의태도
검소하고 소박
여유…(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pptx( 46 )
다.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경영경제,레포트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戰略,노블카운티기업analysis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 ,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노블카운티 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 노블카운티기업
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戰略,노블카운티기업analysis
_SLIDE_1_
SAMSUNG NOBLE COUNTY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이유
기업introduce (SWOT/STP)
서비스marketing strategy (7P)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_SLIDE_4_
고령인구 증가와 경제력 향상으로 인한 실버타운 수요 증가
주제선정이유
_SLIDE_5_
주제선정이유
3. 지歷史회 공익 증진에 기여
→ 삼성브랜드의 재단사업
→ 최고급 실버타운 서비스 제공
→ 지歷史회 공익 증진에 기여
_SLIDE_6_
기업introduce
_SLIDE_7_
기업introduce
가치 있는 노후의 행복 파트너, 월드클래스 CCRC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가치 있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최적의 solution(솔루션)을 제공하며, 變化와 혁신으로 CCRC의
패러다임을 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