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戰略) ,상황분석...)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戰略) ,상황분석...)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4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戰略) ,상황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2:12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hwp




3. 사업포트폴리오 모형
1. marketing 정보 시스템
└ 경쟁구조 분석 : 제품군, 제품 형태, 브랜드



마 케 팅 관 리
1. 상황analysis : 시장, 기업, environment

2. 목표시장 선정
Ⅰ. 기업전술

┌ 제품시장의 수요의 특징․추이
2. 경쟁적 marketing 전술 : 시장 지위에 따른 전술
(1) 전략(戰略) 적 선택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시장분석 마케팅 경영학 비교분석 벤치마킹 기업분석

Ⅳ. marketing 전술의 수립
└ 거시적 環境(환경) 분석 : 사회문화적(그린 마케팅, 소비자주의, 실버산업),
1. 시장 세분화






2. 사업단위 수준
4. 신사업 전술 : 성장 전술
2. 사업단위 수준
순서

3. 제품 포지셔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시장 기회 analysis

(2) 기업분석 : SWOT 분석
마케팅관리-7738_01.gif 마케팅관리-7738_02_.gif 마케팅관리-7738_03_.gif 마케팅관리-7738_04_.gif 마케팅관리-7738_05_.gif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戰略) ,상황분석...)
2. marketing environment analysis
설명

Download : 마케팅관리.hwp( 17 )


1. 상황분석 : 시장, 기업, 環境(환경)
(1) 시장분석

(3) 環境(환경)분석

3. 소비자 행동 analysis



1. 상황분석 : 시장, 기업, 환경 (1) 시장분석 ┌ 제품시장의 수요의 특징․추이 └ 경쟁구조 분석 : 제품군, 제품 형태, 브랜드 (2) 기업분석 : SWOT 분석 (3) 환경분석 ┌ 제도적․행태적 분석 └ 거시적 환경 분석 : 사회문화적(그린 마케팅, 소비자주의, 실버산업), 경제적(무상표 제품, PB), 기술적(POS 시스템), 공공정책적(법률, 규제) * 메가마케팅(환경요소의 통제) : 4P + 2P(변수의 적극적 사용) 2. 사업단위 수준 (1) 전략적 선택

┌ 제도적․행태적 분석

* 메가마케팅(環境(환경)요소의 통제) : 4P + 2P(변수의 적극적 사용)
Ⅲ. 목표시장 선정

1. 제품 수명주기 전술 : 장기적
경제적(무상표 제품, PB), 기술적(POS 시스템), 공공정책적(법률, 규제)


다.
전체 30,8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