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4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38

본문




Download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마케팅 삼성겔럭시 마케팅 삼성 IMC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마케팅,삼성,IMC,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41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SAMSUNG
태블릿Pc 시장 확대와 확고한 No.1이 되기 위한
GALAXY TAB의 IMC 전략(戰略)
YES
NO
74%
74.4%
기획의도 및 기대效果
가고 싶었던 곳, 추억이 서려있는 곳, 한번쯤 꼭 보고 싶었던 사람. 이 모두를 증강현실을 통해
갤럭시탭 클럽에서 즐길 수 있따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참여자들의 경험을 유도 unlimited라는 메시지를 效果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체험과 공감을 유도할 수 있따
실행대책
갤럭시 탭 마이크로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신청을 받아서 그들의 사연에 맞는 상황을
증강현실을 통해 실현
기획의도 및 기대效果
광화문, 경복궁, 도서관 등과 같이 즐기고 싶지만 즐길 수 없는 곳들에 갤럭시탭 유저만의 공간을 만들어서 외부의 影響을 받지 않고 춤, 노래,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따 말 그대로 Unlimited한 지역. 갤럭시탭유저들의 reaction response은 물론 비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고 새로운 매체로써 각광받을 수 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다.
전체 30,8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