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4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7:01

본문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분석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34 )






설명
아미노업


,경영경제,레포트


다.아미노업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경영경제레포트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1.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2.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3.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4.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5.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6.gif


Ⅰ. 들어가기
1.문제광고
2. 선정 이유
3. 현재 아미노업의 판매상황

Ⅱ.광고 캠페인 과정
1. 4Panalysis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2. 3C analysis
1)Company
2)Competitor
3)Comsumer
3. 문제가되는점 과 기회-> “SWOT analysis”

4. 광고캠페인 기본 strategy
1)광고목표(goal)
2)목표(goal)시장
3)브랜드컨셉

5.매체계획

product
-제품명 : 아미노 업 (Amino Up)

-출시일 : 2004. 1. 26

-제품종류 : 혼합음료

-용량 및 용기 : 240ml/캔, 500ml/PET, 1.5L/PET

-내용물 구성constituent : 아미노산 8종 500mg(240ml당)
1000mg (500ml

제품長點 : 우리 몸에는 신체 활성화를 통해 활기차고,
적극적인 삶의 에너지를 제공해주고 ,
체지방 분해로 날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는 역할

-제품키워드 : 아미노산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
        &…(省略)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分析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전체 30,8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