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讀後感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0 16:26본문
Download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예전에는 좋아하는 텔레비전 호로그램 도중에 홈쇼핑 광고가 나오면 짜증부터 났었다.
또 데모 광고에 대한 필요성(必要性)을 역설하면서 독자들도 직접 해볼 수 있는 간단한 데모 방법을 고안하도록 노력하라는 점이 인상 깊었다. 기업명을 이상하게 줄여서 사용하는 것을 반대하는 입장에 동의 하게 되었다. 광고 상기도가 높을수록 제품 구매도 높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또 필요 없는 사원을 내칠 줄 아는 결단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색상도 같고 길이도 같은데 가격차이가 나서 의문스럽긴 했지만 왠지 더 비싼 쪽이 겨울을 더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서 비싼 목도리를 구입했다.
광고 상기도와 제품 구매 사이에는 뚜렷한 상관관계가 없다고 역설하는데 이 점에 대하여는 동의하지 못한다. 딱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없을 경우 광고 상기도는 많은 역할을 할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훌륭한 리더는 자신감과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는데 나 또한 얼마 전에 ‘리더가 갖추어야 할 자질’로 순발력과 결단력을 꼽았었다. 홈쇼핑 광고는 다른 광고보다 길고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지루하다.
얼마 전의 내 상황만 봐도 쉽게 알 수 있었다. 리더는 모든 사람을 이끌고 앞으로 나아가는 책임감도 필요하고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상황 판단 능력이 빨라야 한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나서 다시 생각해보니 홈쇼핑 광고도 고객들을 생각하고 제품을 더 많이 팔기 위해 데이비…(To be continued )
레포트/감상서평
다. 예를 들어 깔판이 얼마나 튼튼하지 보여 주기 위해 깔판을 동전으로 긁는 장면에 독자를 직접 초대하는 방법을 들었는데, 엄마가 즐겨보시던 홈쇼핑 광고가 생각났다.
Download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62 )
순서
감상문,독후감상문,광고,불변,법칙,읽고,감상서평,레포트
[감상문] [讀後感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쓰기..
설명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 법칙 읽고
[감상문] [讀後感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쓰기..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나서 ..
먼저 데이비드 오길비가 항상 강조하는 내용은 어떤 책에서든지 볼 수 있어서 반갑기도 하고 머릿속에 세뇌된 것 같다.
그리고 가격이 비쌀수록 소비자들에게는 더 좋은 이미지로 다가간다는 점은 공감했다. 목도리를 사러 매장에 갔는데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는 목도리의 가격차이가 3000원정도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