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0:48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이것이 완성되면 우리는 미국, 일본에 이어 제2선두그룹으로 부상할 수 있을 것이다. 초고속 정보통신망을 국가 생존전략(strategy)과 직결된 새로운 사회간접자본으로 인식한 결과이다.

둘째, 향후 최대 성장유망산업이 될 멀티미디어 정보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여 신규고용을 창출하고 산업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1) 새빛망(NKN : NEW KOREA NET)

the twenty-first century에 대비하여 구축중인 초고속정보통신망의 애칭은 ‘새빛망’(NKN : NEW KOREA NET). 말하자면 우리에게 未來(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새로운 빛이라는 뜻이며, 초고속·광대역·광전송 네트워크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새빛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공공기관·연구소·대학 등 국가경쟁력 강화와 직…(생략(省略))

순서

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1.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2.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3.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4.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5.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實態)와 관련 instance(사례)를 정리(整理) 하였습니다. 政府(정부)도 정보통신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目標(목표)와 추진전략(strategy)을 수립했다. 目標(목표)를 살펴보면,

첫째, the twenty-first century 대비, 국가기반구조확충을 위해 음성, 데이타, 영상 등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정보고속도로를 2015년까지 구축하는 것이다.

제 1 절 서 론
제 2 절 reality(실태) 分析(분석)
1. 미 국
2. 일 본
3. 유럽
4. 한 국
제 3 절 事例연구
1. D은행의 事例
2. H 통신판매업체(주)의 事例
3. 事例를 통해서 본 問題點
4. 問題點의 해결plan
제 5 장 결 론
1. 연구의 한계점
2. 향후연구assignment



4. 한 국

선진국들은 the twenty-first century 정보사회에서의 주도권 확보를 위해 정보고속도로의 구축을 국가전략(strategy)사업으로 채택하고 강력히 추진중이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73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와 관련 사례를 정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