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1:49

본문




Download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hwp




이...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1.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2.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3.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4.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5.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6.gif


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다음은 컴퓨터 보조 수업의 advantage에 상대하여 한국교육개발원 보고서에서 제시된 내용이다. 이 교육용 소프트웨어들은 대부분 교사의 역할인 지식의 전달, 전달된 내용에 대한 확인, 잘못 학습된 내용에 대한 피드백, 그리고 평가등의 기능을 대신하는 이른바 개인교수용 program들이다. 학생들은 교사가 아닌 컴퓨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하고, 교사는 이 과정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컴퓨터를 준비하거나, 수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그런데, 이것이 교육적으로 볼 때, 논리적일까?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보급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논리적이라는 것을 보이기 위해 교육심리학이나 이를 바탕으로 하는 경험적 연구결과들을 인용한다.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이...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Download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hwp( 39 )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이것은 컴퓨터에 수업내용을 담아서 학생들의 수업활동을 도와주는 것으로 개별화 수업을 전개할 수 있으며, 특히 학습자의 적성과 능력…(skip)



다.
컴퓨터 보조수업은 수업의 과정에 컴퓨터를 보조 매체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논리를 바탕으로 교육부에서 취한 조치가 바로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보급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