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레포트(report) ]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strategy)[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6:42본문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1].hwp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 상대였던 종로서적은 몰락하고,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YES24와 알라딘 등이 성장하여 새로운 경쟁자로 등장한다. 미래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report) ]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strategy)[1]
[레포트(report) ]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strategy)[1]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1].hwp( 18 )
레포트,마케팅,교보문고,온,오프라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1] , [레포트]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1]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마케팅 교보문고 온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다. 이렇듯 시장의 環境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適應(적응)해 나가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교보문고의 책략팀의 이름은 변화관리팀이다. 이 이름은 단지 변화에 適應(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를 선도하고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내역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紹介
2. online에서의 marketing 책략
1) 내부環境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環境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3. 오프라인에서의 marketing 책략
1) 내부環境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環境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結論
조원이 내린 취약점 improvement(개선)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서론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처음 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내역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紹介
2. online에서의 marketing 책략
1) 내부環境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環境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3. 오프라인에서의 marketing 책략
1) 내부環境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環境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結論
조원이 내린 취약점 improvement(개선)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서론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保險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保險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culture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保險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처음 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