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6:24본문
Download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hwp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기타레포트 , 전화상담 특징 전화상담 장단점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전화상담,특징,전화상담,장단점,기타,레포트
Download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hwp( 83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순서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1.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2.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3.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4.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5.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D%8A%B9%EC%A7%95%5D%20%EC%A0%84%ED%99%94%EC%83%81%EB%8B%B4%EC%9D%98%20%EC%9E%A5%EB%8B%A8%EC%A0%90_hwp_06.gif)
설명
레포트/기타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목차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2. 응급, 신속성
3. 편의성
4. 익명성
5. 자율선택권
6. 친밀성
7. 내담자의 주도성
II. 전화상담의 단점
1. 단회성
2. 신뢰성과 일관성의 결여
3. 전화공해의 우려
4. 효율성과 생산성의 결여
출처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상담의 대상, 적용범위, 실용성, 상담의 운영방법 등에 effect을 미치는 전화상담의 특징은 advantage으로서의 접근, 간편성, 응급 ․ 신속성, 편의성, 익명성, 자율선택권, 친밀성, 내담자 주도성 등이 있으며, 단점으로서는 단회성(일회성) 음성정보에의 의존성, 침묵성, 유희성, 음란성, 습관중독성, 분열성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따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전화는 어디에나 있고 이동전화시대이므로 누구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목차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2. 응급, 신속성
3. 편의성
4. 익명성
5. 자율선택권
6. 친밀성
7. 내담자의 주도성
II. 전화상담의 단점
1. 단회성
2. 신뢰성과 일관성의 결여
3. 전화공해의 우려
4. 효율성과 생산성의 결여
출처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상담의 대상, 적용범위, 실용성, 상담의 운영방법 등에 effect을 미치는 전화상담의 특징은 advantage으로서의 접근, 간편성, 응급 ․ 신속성, 편의성, 익명성, 자율선택…(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