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6:24

본문




Download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hwp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기타레포트 , 전화상담 특징 전화상담 장단점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전화상담,특징,전화상담,장단점,기타,레포트


Download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hwp( 83 )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순서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1.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2.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3.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4.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5.gif [전화상담의%20특징]%20전화상담의%20장단점_hwp_06.gif
설명
레포트/기타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목차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2. 응급, 신속성
3. 편의성
4. 익명성
5. 자율선택권
6. 친밀성
7. 내담자의 주도성

II. 전화상담의 단점
1. 단회성
2. 신뢰성과 일관성의 결여
3. 전화공해의 우려
4. 효율성과 생산성의 결여

출처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상담의 대상, 적용범위, 실용성, 상담의 운영방법 등에 effect을 미치는 전화상담의 특징은 advantage으로서의 접근, 간편성, 응급 ․ 신속성, 편의성, 익명성, 자율선택권, 친밀성, 내담자 주도성 등이 있으며, 단점으로서는 단회성(일회성) 음성정보에의 의존성, 침묵성, 유희성, 음란성, 습관중독성, 분열성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따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전화는 어디에나 있고 이동전화시대이므로 누구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목차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I. 전화상담의 advantage
1. 접근, 간편성
2. 응급, 신속성
3. 편의성
4. 익명성
5. 자율선택권
6. 친밀성
7. 내담자의 주도성

II. 전화상담의 단점
1. 단회성
2. 신뢰성과 일관성의 결여
3. 전화공해의 우려
4. 효율성과 생산성의 결여

출처
[전화상담의 특징] 전화상담의 장단점
상담의 대상, 적용범위, 실용성, 상담의 운영방법 등에 effect을 미치는 전화상담의 특징은 advantage으로서의 접근, 간편성, 응급 ․ 신속성, 편의성, 익명성, 자율선택…(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