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6:21

본문




Download :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hwp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여 외부전문가와의 협력체계 활성화
- 체계적인 교육program의 활성화 : 전문가 과정별 교육을 통하여 각 분야별 전문가를 양성함.
- 홍보 및 보급의 활성화 : 성공사례(instance) 발굴,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하여 정보화 및 전자상거래 마인드를 중소기업에 확산시킴

▷ 가상기업 (또는 연계생산) 체제의 지원 : 국가와 지리적 국경의 개념(槪念)이 없이 이루어지는 제조 및 기술의 현지화 책략을 통하여 가상기업을 구현함. key point(핵심) 분야의 key point(핵심) 역량만을 유지하고 나머지 분야는 외주형태로 이루어지는 연계생산 체제의 조속한 구현을 위하여 공공투자를 집중하고 인프라를 구축해야 함.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
- 대기업을 중심으로한 국내 연계생산체제의 지원 : 예) ELECTROPIA 사업
- 중소기업을 위한 국내 연계생산지원 : 예)기업간 수평분업, 공동수주체제, 중소기업간 거래 활성화,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등

▷ 인증기관 설립 및 추진 : 전자상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조기에 전자상거래을 보급 및 정착시키기 위하여 목적에 맞는 적절한 인증기관을 설립해야함. 그 추진방향은 다음과 같음
- 거래내용의 신뢰성과 거래주체의 신원을 보장
- 개인정보의 보호
- 주문의 변동에 대한 대응
- 물품의 배송에 관한 문제
-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문제

▷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축과 운영 : 정보화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는 중소기업의 정보경쟁력을 높이고 중소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직접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함. 인터넷(Internet)쇼핑몰 구축을 통하여 공동 marketing , 공동구매, 홍보, 통합관리 등을 구현하며 이와 관련된 각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함.

Ⅴ. 향후해결해야할문제

▷ government 의 역할 및 정책의 기본원칙 : 정보의 보편적인 접근과 전자상거래 분야의 국제적인 공조체계를 제공해야 함.

▷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기본 모델의 개발 및 보급 :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서 전자상거래 구축 관련 기술…(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1.gif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2.gif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3.gif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4.gif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5.gif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_hwp_06.gif


Download :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hwp( 30 )



다.
중소기업의전자상거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