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2:28본문
Download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hwp
環境(환경)의 질과 관련된 논의에서 경제적 이슈는 the gist이며, 기술과 경제의 발달은 물리적·사회적 環境(환경)의 보전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다 더 나아가 環境(환경)의 잘못된 개발에서 오는 경제적 손실 또한 주요 고려사항이다.
Individual in the community
EIU는 1980년대 탁월한 산업문화의 부흥에 대한 반응이었으며, 학교와 산업의 간격을 줄여보고자 하는 의도에서 비롯되었다.
Geography Orders는 CCTH로서 EIU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질문)는 다음과 같다..
Decision-making and practical activities
학생들을 의사결定義(정의) 위치에 두고, 문제를 조사하고, 정보( )를 모으고, 대안을 검토하고, 결定義(정의) effect(영향) 을 파악하고, 마침내 결론에 도달하는 과정은 EIU 활동의 the gist이 된다
EIU Through Geography: Working With and On The Orders
EIU의 목적과 내용이 지리교육과 많은 부분 중첩된다 경제활동과 관련된 이슈들은 종종 인간과 그들이 살고 있는 장소의 물리적 特性(특성)과 관련있으며, 지리는 식품점이나 대규모 화학단지, 병원 등이 왜 그곳에 입지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경영경제레포트 ,
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
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개인의 경제적 결정, ③지방과 국가, 국제적 수준에서 경제와 공공사업 등을 통해 학생들의 경제적 능력(economic literacy)과 앎(economic awareness)의 촉진을 목적으로 한다.(예시) KS 1 수준의 학생들은 “공동체를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른들이 일하는 직장을 알아본다”, KS 2 수준의 학생들은 “채굴이 環境(환경)에 미치는 effect(영향) 을 알아본다”, KS 3 수준의 학생들은 “지방의 경제정책이나 세계 무역협정이 지역성에 미…(생략(省略))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
Download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hwp( 38 )
다. 따라서 EIU가 학교와 지방산업단지 및 지방政府와의 결속을 강화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것이다.